|
상체보호대 알아보는 중인데 파텍 상보는 가격이 좀 나가서 고민 하다가 조끼형 봣다가 어깨 와 가슴쪽은 비어 있는거 같아
또 고민 하고 찾다 이걸 발견 했는데 사용기도 없고 구입 후기도 없더라구요.
해외 아마존에 약간 다른 듯한 제품으로 몇개 있어서 봤는데 아주 좋지는 않아도 나쁘지 않다 라는 의견들이 좀 있긴 한데
국내 정보는 안보이네요.
혹시 사용 해 보신분 계실까요? 파텍 조끼 아니면 이걸로 갈까 생각중 입니다.
지난 주말에 매장 가서 직접 보고 구입 했습니다.
옆에 파텍 상보가 있어서 비교해 봤는데 파텍보다 스펀지는 좀 얇은데 단단한것이 압축된 스펀지로 보였습니다.
POC 보호대를 직접 만져 보지는 못했는데 비슷한 형태인건 맞는것 같습니다.
무게는 솔직히 가볍진 않지만 부담될 정도는 아니고 다만 내구성은 좀 없어 보이긴 합니다. 망사라 더 그런것 같고...
슬라이텍 이라는 브랜드가 기문통과나 스피드 경기를 하는 선수들이 주로 쓰는 브랜드라 국내에서 잘 알려 지지 않았다
하네요. 저도 라이딩만 하기 때문에 충분히 괜찮은거 같아 결정 했습니다.
약간 아쉬운게 등판의 길이가 길어 상보만 입었을때는 괜찮은데 엉보를 하면 엉보하고 간섭이 있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아직 엉보까지 다 입고 상보도 입어 본것은 아니고 조만간 구매후기 한번 올려 볼까 합니다.
가격은 온라인 가격 13만원 이고 매장도 동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