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지럽거나 불편하거나 등등

사용 후기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io-x 모델입니다.

엮인글 :

구르는돼지

2018.11.10 21:50:50
*.139.165.221

요즘은 안경점들이 좋아저서 커브나 굴곡지면 알아서 잘 맞춰줘요 ^^ 자전거 고글이랑 스미스 iox고글에 둘다 쓰는중인데 

초반에는 약간 적응하셔야합니다

사나이외길

2018.11.10 22:18:10
*.169.221.31

오클리 고글에 도수클립 사용중인데요.
고글에 들어가는 도수클립은 일반 안경보다 둥근형태로 들어가기때문에 안경 도수와 같게 하면 불편할수 있습니다.
일반 안경보다 1~2도수 낮게 사용하는것이 맞는것으로 알고있구요.
저도 안경보다 2도수정도 낮게 쓰고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37
197931 김은광프로님이 어떤분이신가요? [3] cocoon 2018-11-10 952
197930 디럭스 부츠.. 열성형하면 좀 나아질까요? [3] 유메 2018-11-10 745
197929 아논헬멧 원래 외피가 이렇게 큰가요??? [10] 유메 2018-11-10 791
197928 베이지색 바지에 어울리는 상의 [15] 날씬한곰 2018-11-10 7451
» 스미스 obs3 도수클립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2] melee 2018-11-10 601
197926 도넥은 카본 모델이 없나요? [5] 미친카빙 2018-11-10 832
197925 오래전부터 보드타신분들은 언제부터 탔나요? 시즌 몇년차이신가요? [32] 피브리조 2018-11-10 1073
197924 샵 오픈시간. [2] 날씬한곰 2018-11-10 579
197923 17/18 플럭스 XV [1] 부산사위 2018-11-10 813
197922 쓰락시스 처음에 열성형 꼭하고타야하나요?? [10] 보드가쇼잉! 2018-11-10 927
197921 트릭용부츠 [3] 정표 2018-11-10 760
197920 초보 와이드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37] 루니14세 2018-11-10 941
197919 하이백 로테이션 이유 좀 알려주세요 [13] freeb1116 2018-11-10 1310
197918 일반핏 보드복 팬츠를 조거처럼 넣어입으시는분 계신가요? [10] 운행 2018-11-10 940
197917 플럭스 XV sus핀 교체 질문좀요 [6] 잠만보딩 2018-11-10 831
197916 버튼ak 연식 어떻게 아나요? [8] 아몽 2018-11-10 847
197915 아노락 패딩 입어보신 분??? [9] REDMONKEY 2018-11-10 806
197914 엣지 수리 자문구합니다ㅠ file [21] 피치블랙 2018-11-10 1030
197913 길들이기 왁싱할때요! [6] Kodak 2018-11-10 812
197912 플럭스xf m사이즈 탈론255 맞을까요? [8] 기기괴괴 2018-11-10 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