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좀 봐주세요.
아시는분 계시겠지만 소셜에서 웰리힐리파크 개장패키지 리프트권 + 숙박 상품을 구매햇습니다
매년 구매했던거고 올해도 매일 아침마다 눈팅해서 올라오자마자 구매하였습니다.
딜 당일날 저녁에 구매하였고, 구매당시 수량도 넉넉하게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오전에 소셜측에서 문자가 하나왔습니다. 시스템오류와 착오로 마감이 되어 취소되었고 환불된다고 하네요.
일방적으로 취소를 당했습니다
소셜측에 바로 전화를 해서 말하니 알아본후에 회신이 왔는데, 스키장 개장전이고 아직 준비가 덜된관계로 상품 판매를
중지한다고 하네요.(패키지 마감으로 사용이 어렵다고 하네요)
아니 당연히 개장전이고 준비인거 누가 모르겠습니까..이 해당딜은 수년째 제가 이맘때 구매해서 이용하는 상품인데..
콘도예약완료 문자까지 왓다가 , 오전에 그것도 취소 되었습니다.
구매당시 예약이 치열하거나, 마감이 순식간에 이루어진거면 몰라도 수량도 넉넉하게 있었던걸 확인했는데요
소셜측에서는 스키장측이랑 통화를 해보라고하고 스키장측은 소셜측이랑 통화해보라고 하고..
이리돌리고 저리돌리고 하며 통화중이고, 또 전화 기다리고있습니다.
소비자인 저의 입장에선 참 황당합니다. 가족들과 스케쥴 맞춰놓고 일정도 빼고 그날 일정만 맞춰놧는데
예약완료 4일이 지난 후 문자 한통 띡 달랑 보내놓고 일방적인 취소 입니다. 사전에 고지도 없고 안내도없구요.
해당일자가 시즌초라면 개장일자가 미정이라 이해할수 있겟습니다. 그러나 제가 예약한날은 12월 중순으로
전 슬로프는 아니더라도 충분히 슬로프가 운영하는 일자 입니다. 매년 이렇게 이용했구요
소셜측에선 죄송하다고만 하고, 리조트는 알아보겟다고만 하고.
콘도 예약확인 문자와 예약번호까지 받아놓고, 4일뒤에 일방적인 취소? 납득이 되질 않습니다.
구매직후나 당일중이라도 안내받았다면 조금은 이해하겠습니다. 그러나 이런경우 참 황당하기만 합니다.
이런경우 누구한테 물어따져야 하는 건가요 . 업체측에서도 자기들이 잘못햇다는걸 인지는 하고있습니다
저는 결국 취소를 당해야만 하는건가요. 그렇다면 혹시 이글을보신분중에 저와 같은 분 계신가요?
아니면 정상적으로 구매하시고 취소문자 안받으신분 계신가요?
웰리힐리 12월 15일 이용일자 입니다
웰리힐리서 숙박권 파는가격이 17마원인가 그럴겁니다 소셜은 11정도니 웰리측에서가격 싸게 팔고 그러니 단가안맞아서 전체 추ㅢ소시킨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