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트플레이스&고블린케이프입니다.

먼저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헝그리보더 모든

회원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의 댓글로 인해

저희 고블린케이프는 많은 격려가 되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더  참신하고

좋은 상품개발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추첨 방식은 댓글 내용과 상관없이

제비뽑기 방식으로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발되었습니다.

선발과정은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5SE48ENaEqU


 


<당첨자명단>

무주최돌기 님

잼잼28 님

아름다운나라 님

흑마마님

YOUNGSUN 님


다섯분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응모해 주신 상품으로

발송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상품은 현재 준비 중이며

최대한 빠르게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2. 응모하신 상품과 사이즈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3. 당첨되신 분들은 개별적으로

아트플레이스에 연락 주셔서

성함, 주소,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070-8835-2670







=====================================







22223.jpg


[고블린케이프 상품보기]


[헝그리보더 회원 할인구매]


[제작견적문의]


밴프

2018.11.20 21:58:02
*.221.120.253

GC262 / S-NOW / 아직 어설픈 S를 하고있는 오징어 초보보더입니다. 후드가 저한테 제격인 것 같네요..^________^


시즌동안 이 옷으로 마무리 하고 싶습니다!

김꼬냥

2018.11.21 00:26:35
*.223.34.104

GC212 / M-ountain /맆권이나 시즌권 케이스를 후드에 달수있다니~~ 완전 반갑모드입니당

Degree

2018.11.21 10:09:33
*.247.145.155

GC262 / L-ift / 심플하니 이쁘네요 ~

잼잼28

2018.11.21 10:41:57
*.250.1.179

GC414 / L-ift / 개인적으로 태극기 이미지가 들어간 옷들을 좋아하는데 예쁘게 잘나온거 같아요 꼭 입어보고싶어요!

하치_860855

2018.11.21 12:36:03
*.125.24.93

GC252 / L-LIFT / 심플한이미지 좋아하는데 이쁘네요~~

바나나_라이딩

2018.11.21 14:26:08
*.146.201.133

GC412 / XL-IFT 커플로 한번 해보고 싶네요. ㅋㅋ

토치토치2

2018.11.21 18:08:52
*.143.140.233

GC262 / XL-IFT / 막내동생이 보드를 한번도 타본적이 없습니다. 이번 시즌에 한번 보드를 경험해 보게 하려고 합니다.
리프트권을 구매했는데 옷까지 준비를 하게되면, 동생이 거절을 못할듯 합니다. 당첨 되게 꼭 부탁드립니다 ; )

ssummm2

2018.11.21 21:18:48
*.112.67.32

GC262 / L-ift / 이쁘네요 꼭받고싶습니다

노상큼

2018.11.21 23:47:39
*.201.57.230

GC243 / XL-IFT / 헬멧쓰고 고글쓰면 다 멋있고 예뻐 보이는거 다들 공감하시죠?  딱 우리(?)의 모습입니다!! ㅎㅎ

이 옷 입고 고블린케이프 많이 홍보 할께요~~ㅎㅎ 심플하면서 예쁩니다 굿굿!!

Veni

2018.11.22 08:42:33
*.102.145.28

GC200/L-ift/남친이랑 커플로 입고싶네요~ 이뻐요! 번창하세요!!^^

배니

2018.11.22 09:26:04
*.212.236.110

GC261 / M-ountain (★진짜가나타났다!!!!!!!!!!!!!!!!!!!!!!!!!!! 다이뻐요 증말루)

쟌준몬

2018.11.22 10:26:25
*.70.27.171

GC414 / M-ountain 고블린케이프! 취향저격!

아케론

2018.11.22 11:55:10
*.185.140.73

GC406/ L-ift   이쁜 디자인 많아서 고르기가 힘드네요. 대박나세요

ad우기

2018.11.22 12:26:10
*.254.247.160

GC702 / XL-IFT 맘에 들어요. ^^

BlackSwan

2018.11.22 12:32:37
*.129.189.169

181122 naver_com_20181122_122539.jpg [GC225] 고블린케이프 스노우보드 톨후드 그래픽 디자인



고블린 케이프 나눔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저는 GC225 / M-ountain 이 완전 제 취향이네요. 심플한 블랙 후드에 강렬한 레드와 블루의 조합~~~ 키햐~~

좋은 이벤트에 참여하고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18/19 시즌 고블린 케이프 입고 화이팅!!!


ps.참고로 아트플레이 고블린 케이브는 사이즈 표기가 독특함 S-now , M-ountain , L-ift , XL-ift 임, 저도 처음엔 몰랐음 ㅎㅎㅎ


---------------------------------------------------------------------------------------------------------------------------------------


https://smartstore.naver.com/artplays 아트플레이 스토어팜 주소

http://www.artplays.co.kr/ 아트플레이 사이트


첨부

bluegrief

2018.11.22 12:45:44
*.94.45.98

GC217/M-ountain 그래픽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듯 신경쓰신게 티가 팍팍 납니다!! 완전 제스탈이에요!

클릭해

2018.11.22 17:55:28
*.228.189.191

GC704/M-OUNTAIN/이니셜HOON /무지도 맘에듭니다

입문트릭

2018.11.22 23:54:43
*.215.232.102

GC256 / L-ift / 디자인 이쁜게 너무 많아요.ㅠㅠ 최소 3~4개는 사고 싶은데 총알이 딸려서 다 살수가 없네요. 트릭초보인데 필수템인듯 ㅎㅎ 많이파세요~

D-One

2018.11.23 08:37:26
*.225.23.135

GC256 / L-ift / 횡돌기골절후 복귀하려 준비중인데 필수 아이템인듯 해서 응모해봅니다~^^번창하십시요!

강디

2018.11.23 21:53:31
*.111.16.47

GC412 / L-ift (이런 멋진 디자인은 살아생전 처음입니다.제 인생 후드를 이제야 찾았네요)

사우스포

2018.11.23 22:35:50
*.32.207.131

GC412 / XL-IFT 멋지네요!

쩨비

2018.11.23 23:35:58
*.205.154.97

GC217 / L-ift 처음 시작하시는만큼 힘든 시간도있겠지만 항상 번창하시고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냥벳

2018.11.24 09:40:48
*.202.7.34

GC203/XL-IFT (고블린마크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요?? 그것도 스크루지 고블린이라니 ㅠㅠ 디자이너님 센스짱! )

LEE9191

2018.11.24 10:12:23
*.62.173.247

GC262/L-IFT/저같은 핵초보가 입고 슬로프 누비기에 딱 적절하네요ㅋㅋㅋㅋ 저 땀도많아서 위에 자켓안걸치고 요 후드만입고 탈수이쩌여 !!!

똥꽃털

2018.11.24 11:40:24
*.223.36.236

GC243 / XL-IFT / 매년 똑같은 톨티는 이제그만 ㅠㅅ ㅠ
화석보더 벗어나고 싶습니다!!

Syle94

2018.11.24 14:12:20
*.116.37.6

GC259/XLift/ 아 빵터졌네 ㅋㅋㅋㅋ 이거 정말 맘에드네여 더욱 번창하시길 빕니다.

Albothyl

2018.11.24 21:50:03
*.123.165.127

GC257 / XL-ift / 디자인이 신박하구 재밌네용ㅋㅋㅋㅋ 하나 겟하구 싶습니당!

홍천날날이

2018.11.24 23:48:48
*.102.128.72

GC256 /M-ountain/디자인이 너무 개성있어요 꼭 하나 받구싶어여ㅎ

오늘도낙엽을

2018.11.25 02:26:09
*.246.69.234

GC257 / XL-ift / 디자인 하며 취향저격!! 입어보고 후기 인스타에 올려서 다른 사람도 이 브렌드를 알릴수 있는 기회를 주시옵소서

욜라빠른토끼

2018.11.25 05:53:56
*.36.136.3

올빼미 리프트 질렀어요 '0'/내일쯤 도착할듯요
한벌더 가즈아 '0'/

choierman

2018.11.25 17:10:26
*.62.219.142

GC262 / L-ift / 심플해서 이뻐요

hwan2

2018.11.26 09:48:49
*.226.208.73

GC415 / L-ift / 사이즈 표기방밥도 독특하고ㅋㅋ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요ㅋㅋ 나중에 팀복도 의뢰가능할꺼같아서 좋은 톨후드 알게되서 좋네요ㅋㅋ
주말에 보드 타면서 오~~?!! 하면서 본 후드 브렌드를 이렇게 찾게 되네요ㅋㅋㅋㅋ

닉넴은나중에

2018.11.26 11:56:14
*.215.232.102

GC252 / L-ift  / 웃긴 디자인 재밌는 디자인도 많네요 . ㅎㅎ 꼭 받고 싶어요~

띠로리^^

2018.11.26 15:18:05
*.36.100.64

GC214  /  L-ift  /  디자인이 귀욤귀욤하네요~~~ 저를 뽑아주신다면 휘팍에서 입고 인증 하겠습니다~ 예~~~~ 모두모두 안보 하시고 대박나세요~

본능자극

2018.11.30 12:18:49
*.140.7.102

제가 모델입니다. ㅋ 번창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사항 이용 안내 [2] 2004-02-06 142384
4192 세일정보 [자이온]2019 SUPER SALE 이벤트 당첨자 발표 file [362] 2019-01-21 10414
4191 세일정보 [911스포츠] 세일을 준비하는 우리의자세~!! /고어텍스 특가전/리플이... file [460] 2019-01-18 11049
4190 세일정보 [어반어스] 2019 패밀리 세일 file [9] 2019-01-17 5701
4189 세일정보 [쇼군-천원의기적 1탄] 플럭스xv를 천원에 드립니다 / 1월세일안내 / ... file [543] 2019-01-14 9326
4188 세일정보 [호야스토어] 굿바이 세일~!~! file [17] 2019-01-04 7894
4187 세일정보 [호야스토어] 강남매장 폐점세일!! file [40] 2018-12-21 14223
4186 세일정보 [911스포츠] 묻지마 세일~!! 신상 최대 50%~!! / 리플이벤트 당첨자 발표 file [666] 2018-12-20 11383
4185 세일정보 [쇼군] 구매전 문의필수~ 최대할인이벤트!! / 리플이벤트 당첨자 발표 file [295] 2018-12-13 6921
4184 세일정보 [에프스노우파크]정기세일 크리스마스 상품권 세일 이벤트 당첨자 발표 file [250] 2018-12-12 4973
4183 세일정보 [고로샵]익스트림왁스 3차 공동구매 file 2018-12-10 2649
4182 세일정보 지갑이 열리는 2018 풍류 연말 이벤트 2018-12-07 6320
4181 세일정보 [롤스트릿] 스노우보드 고글/헬멧 최저가 구매팁! / 댓글이벤트 당첨자... file [330] 2018-12-06 5505
4180 세일정보 [쇼군] 365일 최저가를 지향하는 쇼군샵~!!/리플이벤트 당첨자 안내 file [306] 2018-12-04 5309
4179 세일정보 [911스포츠] 지금 911에서 가장 hot한 상품들! / 다퍼주는 리플이벤트!... file [578] 2018-11-29 9375
4178 이벤트 [원에잇] 매일75명, 250만원치 나눔 이벤트 / 대구 동성로점 오픈 묻지... file [626] 2018-11-15 14975
4177 세일정보 익스트림왁스 공구 X 스킷조장갑 소모품세트 X 스미스 고글헬멧 공구 [22] 2018-11-13 5320
» 세일정보 스노보드 톨후드 무료나눔 및 할인 이벤트 /아트플레이스&고블린케이프... file [235] 2018-11-12 7763
4175 세일정보 내몸이 기억하는 엣지,왁스 나이프엣지 세일 특가 당첨자 발표 file [417] 2018-11-05 7486
4174 세일정보 [ZION]1819 입고안내 & 세일 이벤트 당첨자 발표 file [287] 2018-11-02 7698
4173 세일정보 [쇼군] 버튼 스텝온등 신상입고 최저가판매!!/리플이벤트!! 당첨자 발표 file [443] 2018-10-30 8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