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2018.11.12 22:14:49 *.179.48.86
언능 퇴근하세요....낑깡나올시간이에요 ㅎㅎ
2018.11.12 22:24:23 *.36.142.24
2018.11.12 22:17:04 *.153.4.81
ㅜㅅㅜ.....
2018.11.12 22:25:13 *.36.142.24
2018.11.12 22:23:21 *.200.53.87
2018.11.12 22:26:40 *.36.142.24
2018.11.13 00:10:42 *.250.167.150
어중간하게 막 낮에 덥고 아침밤에 춥고 하지말고 낮에도 추워졌으면...ㅠ
2018.11.13 06:26:25 *.76.200.2
2018.11.13 07:59:51 *.92.16.41
구로구민이시군요 ㅋㅋ 처음에 큰글씨만 보고 봄이오면 어쩌라고~!!!였는데 ㅋㅋ
2018.11.13 09:13:45 *.231.19.11
집 앞 횡단보도에 파라솔을 저렇게 싸놓았더라구요
2018.11.13 09:19:33 *.92.16.41
파라솔 잘써먹었죠.
동네가 천왕동 느낌이네요~ 저는 고척동 삽니다. ㅎㅎ
2018.11.13 10:11:56 *.36.134.43
2018.11.13 11:33:15 *.209.41.212
ㅋㅋ
근데.. 용평은 언제 경기도로 편입했나. 빠직~!
2018.11.13 13:28:47 *.231.19.11
이러다 개장날 비맞으면서 보딩할 것 같아요. ㅠㅠ
2018.11.13 12:12:17 *.237.84.103
아직 겨울도 안왔는데..봄이라니..-_-
2018.11.13 13:29:14 *.231.19.11
'봄 안옵니다' 라고 낙서 좀 할걸 그랬어요.
언능 퇴근하세요....낑깡나올시간이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