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일단 발사이즈가 270 입니다.. 부츠는 그리 뚱뚱하진 않지만.. 바인딩은 L이구요..

기존타던게 미드가 246입니다.. 물론 낙엽 못해요.ㅡㅡ

그래서 인지 붓아웃을 경험하진 못했지만. 타고나면 부츠에 눈이 잔뜩 묻어있긴합니다. 항상 신경쓰였죠.

그런데 맘에드는 데크들은 미드가 죄다 248 을 넘지않네요..

그나마 데페우드 157.8 이 252이구요..

체중이 이제 65이기에 161w는 안가려고하는데말이죠.



근데 솔직히.. 몇미리에 차이가 심할까 싶기도해서 고민입니다..

미드 260 될꺼 아니라면 말이죠.ㅜ



각도는 39 21~24입니다.


어떻게할까요?
엮인글 :

낙타뒷발

2018.11.18 20:26:05
*.65.206.203

중요합니다
270이라면 와이드가세요

B남

2018.11.18 21:06:11
*.131.13.86

270에 246은... 좀 위험해 보이긴 하네요.


그게 해머라면 더더욱... 


246이라는 허리수치도 그렇지만, 일반 프리스타일과는 다르게, 해머는 더욱이 라디우스가 보통 더 크고, 빠른 턴 탈출을 위해 테일 테이퍼드가 더 극단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인딩이 올라가는 그 부분 넓이 비교를 프리덱과 해보면, 같은 허리너비라도 해머쪽이 훨씬 폭이 좁습니다.


거기에 추가로 해머는 카빙을 위한 그립력이 좋은 장비다보니까, 엣지각이 보통 더 살아나는데, 그러면 더 위험해지죠.

kwlee

2018.11.18 21:47:33
*.179.151.137

웨이스트 신경쓰이시면 와이드가야 정답

JeSin

2018.11.18 21:55:11
*.75.194.121

허리255이상 가셔야할것같네용

폭풍세수

2018.11.18 22:18:28
*.134.236.116

f2 한노 163이 255 정도 됩니다. 되도록이면 허리 폭 260이상 찾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임장사

2018.11.19 07:53:03
*.111.4.75

270이시면 전향 많이 주셔도 255이상 가셔야

빵꾸난지갑

2018.11.19 11:30:35
*.163.226.119

데페 시리즈 허리가 또 얇은 편이라.... 와이드로 가셔야 합니다

꿀빠는티거

2018.11.19 20:18:03
*.70.58.108

5미리쯤이면 차이납니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95
198411 점프슈트 원피스 보드복 질문이요. [16] 맹우님 2018-11-19 1510
198410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8] 보더임니당 2018-11-19 683
198409 보드복 바지 질문이요! [5] 조슈아z 2018-11-19 967
198408 휘닉스 앱없어졌나요? [7] 드리프트윙 2018-11-19 724
198407 강원랜드 질문욤 [12] 샤이닝포유 2018-11-18 698
198406 나이트로 팀 바인딩인데 M 사이즈 맞나요? file [9] 미친카빙 2018-11-18 600
198405 인서트홀 위치좀 알려주세요. file [6] 빈빈 2018-11-18 836
198404 바인딩 사이즈 조언 부탁드립니다... [7] 타고싶다타... 2018-11-18 653
198403 데페 바인딩 셋팅좀 봐주세요 ㅠㅠ file [2] 빈빈 2018-11-18 909
198402 라이딩용장비 조언부탁드려요.. [15] 워니1004 2018-11-18 807
198401 스키 까만색 베이스도 그래파이트 왁싱해야하나요? [3] 폭풍세수 2018-11-18 579
198400 하이원 시즌권 배송 [23] 하이원노숙자 2018-11-18 816
198399 바인딩 위치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ㅠㅠ file [6] 폭풍간즤 2018-11-18 818
198398 바인딩사이즈질문 [1] 꼬마여우 2018-11-18 513
198397 하이원 시즌권 아직 못 받으신분? [13] 외로운수달™ 2018-11-18 623
198396 엣지백 궁금 합니다. file [13] 아리아스레 2018-11-18 1093
198395 전향각 바인딩 스탠스 측정법 [5] DS보더 2018-11-18 2180
198394 쓰락265 xf s사이즈가가능할까요? [9] 나수혁 2018-11-18 541
198393 겨울오기전에 보드탈 준비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ㅜㅜ [12] 중딩라이더 2018-11-18 789
» 헤머덱 미드폭.. 몇미리가 진짜 중요할까요? [8] 세미코드 2018-11-18 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