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완전 트릭용으로


버튼 바인딩 말라비타랑 제네시스 또는 제네시스 X 중


고민 중인데 


거기서 거긴가요 아니면 트릭용으로 3개중에서 더 추천 해 주실만한게


있나요?


데크는 디포에 부츠는 아디다스 슈퍼스타나 디럭스요

엮인글 :

지쇼빠

2018.11.19 14:53:00
*.171.225.61

그렇다면 유니온을 빼놓을 수 없죠!!!


스트라타! 호그모 모델을 추천 드립니다 :]


최윤석 라이더도 그 모델을 사용한다고 들었어요~

도깨비보더

2018.11.19 15:02:41
*.33.165.60

말라비타 쓰고 있는데 완전 백퍼만족입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다르니 심사숙고해서 좋은놈으로 결정하십시요~^^

깃쫄깃쫄

2018.11.19 15:19:48
*.54.102.118

말라비타보단 제네시스가 좀더 하드합니다~ 말랑한 트릭용으로 원하시면 말라비타가 나으실거구요~

날아보고돌아보고

2018.11.19 15:36:49
*.193.194.10

아 감사합니다. 말라비타가 트릭용으로 부드러워 더 어울리곘네요


임장사

2018.11.19 16:43:28
*.36.145.194

저 중에 트릭이면 말라입니다.

SGSOUL

2018.11.19 17:16:32
*.241.42.253

제네시스 X 는 라이딩용 인걸로 아는데 아닌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25
198446 전향, 덕스탠스시 붓아웃 질문드립니다. [9] hctor 2018-11-19 888
198445 데크 상태 좀 봐주세요. file [20] gurajaeng 2018-11-19 957
198444 하이원 개장 예정 언제일까요? [46] 레쓰기릿히릿 2018-11-19 1218
» 바인딩 문의요 [6] 날아보고돌... 2018-11-19 811
198442 혹시 이번시즌 라이드 케이던스 기다리시는분 계십니까? [10] Riner 2018-11-19 691
198441 아노락 이너로..뭘입어야할까요? [3] KDB 2018-11-19 1052
198440 붓아웃에 대해 진지하게 질문 있습니다 [31] ~예수믿으면... 2018-11-19 927
198439 고글질문입니다~~ [9] 쟌준몬 2018-11-19 666
198438 초보입문 해머데크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13] kingchong 2018-11-19 1204
198437 데페Ti 에 부츠조합 [4] 라이딩부부 2018-11-19 563
198436 해머데크 입문하려합니다. [12] 서울가필드 2018-11-19 950
198435 유니온 STR 17/18 바인딩 [1] 상구보더 2018-11-19 593
198434 버튼 말라비타바인딩 [2] 성쥬니 2018-11-19 728
198433 라이딩에 특화된 바인딩이 궁금합니다. [13] 기기괴괴 2018-11-19 1076
198432 휘팍 개장 첫주에 부천인천송내 노선도 운영햇나요? [5] 호크야기다려 2018-11-19 824
198431 발볼 넓은 부츠 글이 거의 없어서.. [42] 날아보고돌... 2018-11-19 1204
198430 케슬러 the ride or 에이팩스 theapex or sg freesolo [1] 루단 2018-11-19 818
198429 아버 데크에 바인딩은 어떤가요? [5] 배나너 2018-11-19 1062
198428 변색고글 질문이요! [12] 개발바닥4 2018-11-19 810
198427 헝보 광렙 할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83] 잠실꿀주먹 2018-11-19 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