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왜 24일 돈받죠...? 시즌권자 아닌사람이 10500원 시즌권자는 8500원?
시간도 야간 귀가행 버스 있다면서 없고..
일해라 웰팍아 ㅠㅠ
엮인글 :

태백루십보댕

2018.11.22 21:29:30
*.172.160.88

업데이트안한듯요?

단단한분

2018.11.22 21:45:43
*.45.10.22

싸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936
179235 데크에 바인딩 다는 중인데 [3] po낙엽wer 2018-11-22   746
179234 늦었지만 ... 올해 지름인증 file [5] 평택SM 2018-11-22   976
179233 하이원 폭풍 제설중. file [9] 큰곰너구리 2018-11-22 1 1921
179232 개장빵은 못먹지만... file [7] Quicks 2018-11-22 4 1067
179231 저도 스리슬쩍 인증을... file [8] 시케인™ 2018-11-22 1 1071
179230 오호 호그모 프로모델 데크 싸요 ㅎ file [5] 호그모 2018-11-22 2 1179
179229 실시간 무주스키장 ㅠㅠ file [5] 굥굥2 2018-11-22   1642
179228 집정리하면서 스리슬쩍 인증 file [8] Ellumi 2018-11-22 4 1224
179227 제 이번 겨울 첫눈인데 폭설이네요 ㄷㄷ.. file [10] 보드너무조아요 2018-11-22 2 2328
179226 하이원실시간 file [8] 달보더링 2018-11-22 3 1656
» 웰팍 써있는건 22일부터 시즌권자 셔틀무료인데.. [2] 훈스타 2018-11-22   886
179224 인증!!!! file [4] 달보더링 2018-11-22   794
179223 네임콘좀 봐주세요 [5] 그거 2018-11-22   377
179222 웰팍 11월 24일 13:00 오픈이라고 떳네요!~ v표도리v 2018-11-22   566
179221 용평국내최초? file [5] mildboss 2018-11-22 2 1911
179220 원정가실때 하이바!! file [4] 욱이임다 2018-11-22   1346
179219 데크 무료나눔 합니다. file [30] 울산최홍규 2018-11-22 22 1585
179218 열혈보더는 아니지만, 낼 개장빵은 가보겠습니다. file [6] 야구하는토이 2018-11-22 1 1223
179217 아래 nimboda님이 쓰신 "사기꾼정보공유" 님께서 계속 작업중이시... file [5] 야구하는토이 2018-11-22   1207
179216 외길이를 찾아라~! file [35] 사나이외길 2018-11-22 5 1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