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 시즌에 밑으로 이사를 와서 에덴을 다녀야 하는데

에덴도 주중시즌권이 있던데 시즌 중간에 풀린다고하더라구요

작년시즌에 혹시 언제 풀렷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엮인글 :

용용용이다

2018.11.26 14:09:21
*.70.59.124

작년은 1월에 나와서 샀던 기억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70
199071 역캠->정캠 데크사이즈 변경후 턴이 안돼요 ㅠ,ㅠ [12] 초보라이더12 2018-11-26 827
199070 전향각 양발의 무게중심 질문드립니다 [10] 관광오징어 2018-11-26 993
199069 비발디 질문이요~ [3] 닭대갈 2018-11-26 613
199068 휘팍 렌탈, 리프트권 [2] DS보더 2018-11-26 538
199067 하이원 호텔vs스타힐리조트 [13] 원산지잉걸... 2018-11-26 563
199066 살로몬 퀀텀 토우 라쳇(빨래판) 꺽임 질문드려용 [2] 넘어져바지터짐 2018-11-26 601
199065 하이원 시즌권가격이 이렇게 저렴했던가요? [6] 카일리쌤 2018-11-26 828
199064 하이원 슬로프 지금오픈상태로는 [5] 카일리쌤 2018-11-26 636
199063 비씨스티림 H [2] 참치1 2018-11-26 791
199062 바인딩 셋팅시 궁금점 file [6] 곤쟘흰둥이 2018-11-26 792
199061 하이원 셔틀이용시 가방 및 짐 [6] KDB 2018-11-26 587
199060 백화점에선 드래곤 pxv 파는 곳 없겠죠? [8] 라데니 2018-11-26 807
199059 리무버 사용은 왁싱할때마다 하는게 나을까요? [12] 미세먼지시러 2018-11-26 795
199058 극성수기는 언제쯤일까요 [11] 지구방위대... 2018-11-26 644
199057 데크 왁싱할때 쓰는 솔 문의 드립니다.. [10] 라피 2018-11-26 603
199056 비발디 주차 이용 [10] 보드고수가... 2018-11-26 580
» 에덴 주중시즌권은 언제쯤 풀리나요? [1] 이든밸리 2018-11-26 618
199054 저기요...리프트멀미ㅠ [22] mildboss 2018-11-26 752
199053 언니오빠들 야간,심야 개장한곳 알려줘요 [3] 리나 2018-11-26 759
199052 붓아웃 ?선배님들조언부탁드립니다 [10] 무술인보드 2018-11-26 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