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홈피가서봐도 주간이라고만 표시돼있어서 잘 모르겠는데
오픈시간이 언제인가요?? 아 그리고 휘팍내 샾에서 왁싱맡기면 얼마인지도 궁금합니다
엮인글 :

깃쫄깃쫄

2018.11.27 00:25:20
*.54.102.88

8시반이요~

제이피.

2018.11.27 00:37:06
*.44.20.199

땡은 항상 8시 반입니다.

Quicks

2018.11.27 08:33:41
*.246.69.240

땡보딩은 8시 반입니다.

Quicks

2018.11.27 08:34:04
*.246.69.240

휘팍제외 몇몇 스키장은 땡보딩 시간이 9시로 바꼈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66
199151 센터링 관련 의문점 [15] WhyJei(와이... 2018-11-27 667
199150 용평에서 하이원가는 대중교통있나요? [2] 하미하미 2018-11-27 538
199149 오크밸리 29일 오픈인가요? [3] Rimin.k 2018-11-27 881
199148 이번주 주말에 비발디 중급이나 상급 오픈은 힘들까요? [13] 킹밥 2018-11-27 824
199147 28(수) or 29(목) 늦은 개장빵 묵으려고 하는데... [2] 거북선 2018-11-27 606
199146 바인딩 사망인가요? file [8] chaosboder 2018-11-27 1075
199145 하이원 야간 [6] Asdf 2018-11-27 630
199144 센터링에 대한 궁금증이 있습니다 [8] 알래스카불곰 2018-11-27 665
199143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21] 하이원초짜 2018-11-27 665
199142 왁싱 질문드립니다. [10] 김묵자 2018-11-27 538
199141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못타는보더 2018-11-27 167
199140 데크디자인과 데크에 스티커 붙이기 [4] 와니와나 2018-11-27 720
199139 트라이던트 사이즈 질문이요 [6] 에포 2018-11-27 964
199138 휘팍-서울 귀가행 시간 얼마나 걸릴까요? [8] INH 2018-11-27 781
199137 현재 비발디 리프트.렌탈이 얼마인가요?? 제로콩 2018-11-27 807
» 내일(27)일휘팍 오픈시간이 언제인가요?? [4] sampia21 2018-11-27 595
199135 엣지백 사이즈질문드립니다(F2) [3] 김피셜 2018-11-27 655
199134 베이스 스크래치 안나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8] 미친카빙 2018-11-26 969
199133 시즌권 발급전이면 휘팍셔틀 예약이 안되나요?? [1] 에디베더 2018-11-26 776
199132 데크에 스티커 말인데용 [8] mossking 2018-11-26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