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시간은 조금 괜찮아서.. 스키장을 가고싶은데.................


차가 없네요.ㅠ


하아........


사고나서 맡겼는데... 오늘 가보니까 다음주 수요일쯤에나 나온다네요...


(물론 담주 수요일 전에 곤지암이 오픈할일은 전혀 없지만....)


강원권이라도 가고싶었는데..... 폭망이네요..


처음으로 왁싱이라도 해볼까 하고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그것도 직구라... 그거는 시즌오픈 후에나 올거같기도 하고...


시즌 오픈 하면 과연 왁싱을 할 시간이????......;;;;


여러가지로 안좋네요...


몸이라도 푹 셔야겠습니다

엮인글 :

야구하는토이

2018.11.27 11:31:46
*.165.196.141

같이가요
카플을 이용해보세요.

한현호

2018.11.27 11:35:30
*.165.185.136

집이 촌이라서.. 장비들고 이동하기가 쉽지가 않아요..


카플을 하더라도 나가야 하는데.. 그러기가 쉽지않은 동네인지라.. ㅎㅎㅎㅎ


친구들도 보드타는 애들이 거의 없어서.. (타는애는 결혼후 접게되고...)


이번년도에 친구들 입문 시키려 하는데... 강원도 까지 입문하러 가기엔 문제도 있고...


여러가지로 문제가 좀 있습니다. ㅎㅎ

철님

2018.11.27 11:42:59
*.194.145.218

지난 시즌 끝나고 차 정리하고 무소유로 지냈는데요,,

중고차 다시 하나 장만했습니다.


매번 겨울만 되면 차가 필요한 ㅠㅠ

시즌동안만 3~4개월 렌트하는것도 비싸더라고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822
179575 실력이 자꾸 죽는이유가... [11] 백년손님 2018-11-27 1 1822
179574 희움팔찌 나눔결과 secret [4] 취향 2018-11-27 1 494
179573 휘팍 현장스케치 이런건 진짜 좋네요 file [23] 엠라이더 2018-11-27 6 3218
179572 저 8렙까지 50점 남았네요~ [27] 야생원숭이 2018-11-27 27 451
179571 실손의료보험 약관들 확인해보세요 [6] 월클인척 2018-11-27 2 2025
179570 스텝인으로 개장빵을 도전하였는데 file [30] 이클립스♠ 2018-11-27 4 3352
179569 이번시즌 마지막지름 file [13] max81264 2018-11-27 3 1524
179568 살로몬 as는 진짜 갓로몬이네요!! file [54] 규스 2018-11-27 28 3365
179567 데크 스트랩 최곱니다! [17] 외쿡인보더 2018-11-27 1 2027
179566 아 도라이버 배송 드릅게 느리네요 [5] rahe 2018-11-27   846
179565 감기 조심하세요! [10] 츄러스군 2018-11-27 1 395
179564 중국의 흔한 미세먼지 수치 file [4] 호크야기다려 2018-11-27   1869
179563 file [23] 탁숙희 2018-11-27 7 1475
179562 보드타고싶다... file [3] 한검사 2018-11-27 6 1447
179561 10년만에 구입한 고글.... 직구 후기 file [2] 배나너 2018-11-27 2 2399
179560 우왓.. 싼마이 발인듯.. .ㅠㅠ [2] -DC- 2018-11-27   1088
179559 원ㅇ잇 대응 너무 기분좋네유 ㅋㅋㅋ [13] EISE-김재현 2018-11-27 2 2349
179558 1819 휘팍 전투력측정기 [26] 고객사은품 2018-11-27 36 3165
179557 안녕하세요 [1] 닉네임 2018-11-27   360
» 우어.. 망했어요.... [3] 한현호 2018-11-27 1 1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