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비용으로 즐기다 올려고 합니다.
현재 정상요금 받는것 같던데요...
카드사 할인은 몇%나 되는지요?
카드사 할인보다 더 할인 가능한 방법이 있는지요?^^
엮인글 :

취향

2018.12.01 08:09:39
*.102.128.170

시즌권 동반할인이나 샾 할인이요~

매냐333

2018.12.01 08:12:13
*.53.89.205

http://high1.co.kr/saveInfo01/html.high1 


카드별 할인 참고하세요.  비씨, 신한, 국민, NH농협 30%


추가로 주주,지역주민,유공자(평일 50%), 롯데월드연간회원권 및 시즌권자 쿠폰이 40% 할인됩니다.

NandS

2018.12.01 09:28:18
*.205.164.152

렌탈샵 통해서 장비렌탈이랑 같이 하시는게 싸게 먹히긴 합니다만,, 장비가 있으시면 리프트만은 안해준다는 말도 있어서 확실치는 않아요

취향

2018.12.01 10:23:02
*.102.128.246

샾 할인이 제일 셀 거에요.
맆트권 나름의 수익구조가 있어서 맆트만도 해 줄 거구요

짜샷

2018.12.01 10:32:49
*.223.19.51

샵에서하는게 싼데 렌탈해야 맆트도주는곳이있어 알아보셔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59
199603 인튜이션 쌀로 셀프피팅 해보신분?? [4] Seongminator 2018-12-01 652
199602 살로몬 말라뮤트용 바나나 안쓰시는분 계신가요? [9] 모타뽀드 2018-12-01 815
199601 스텀패드 붙이는 3m테이프 어떤종류로 사야하나요? [9] 라피 2018-12-01 671
199600 알파인보드 전문가 분들! 질문허락 받겠습니다. file [12] lhy920 2018-12-01 1394
199599 엘리시안 계신분 YawnsDuzin 2018-12-01 941
199598 용평이나 휘팍이신 분 [10] suzuharukou 2018-12-01 664
199597 174데크 들어가는 가방 아시는분.. [4] 곰기린원숭이 2018-12-01 646
199596 부츠관련 문의드려요 [6] 꼬마꼬꼬마 2018-12-01 615
199595 1718 말라비타 레드윙 질문이요~ 하미하미 2018-12-01 569
199594 웰팍 셔틀버스 문의 드립니다.. [2] v표도리v 2018-12-01 621
» 하이원 리프트권 구입 및 가격 질문입니다. [5] 주짓수 2018-12-01 617
199592 렌탈대크 괜찮나요? [8] ghghdkwna9099 2018-12-01 652
199591 급질문! 오크밸리 괜찮나요? [5] 로빈 2018-12-01 646
199590 플럭스 xv에 나이트로 팀부츠 사이즈 궁합 질문이요!! file [6] 솔라솔라시 2018-12-01 819
199589 롬 앤썸. 살로몬 오피셜. xlt 비교 [8] USB1 2018-12-01 1478
199588 라이드 카포라는 바인딩인데 붓아웃해결방법점용ㅜ file [6] 킴뽀노 2018-12-01 825
199587 사망인가요...? file [4] 제로로드 2018-12-01 1106
199586 초보 여자 막데크 부츠 봐주세요~~ ㅠㅠ file [14] 리아에요 2018-12-01 797
199585 카르텔 스몰 센터링 맞추기가 원래 어렵나요...? [3] 오오옹오옹오옹 2018-12-01 638
199584 데크,바인딩,부츠 연식(?) 좀 알려주세요. file [6] 따꿍이 2018-12-01 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