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제 슬슬 감이 잡혀가는데 문제는 힐턴에서 왼쪽 고관절이랑 허리 아래쪽이 무지하게 땡깁니다 정상인건가요?
엮인글 :

구피타는남자

2018.12.02 10:36:39
*.70.57.111

저도 전향 처음 탔을때 하루 자고나니 똑같은 증상격어 봣는데 어쩔수 없어 보입니다. 통증이 꽤 가더라구요 그래서 전 각을 쫌 줄였어요

마약버섯

2018.12.02 17:09:48
*.247.144.146

이게 안쓰던 자세를 계속 잡으니 통증이 계속 오는건데..

꾸준히 몸을 풀고 스트레칭을 해주셔야 합니다 계속 아프시면 못하실수도 있어요

근데 자세가 잘못 되었을수도 있으니 주위 상급자에게 자세 좀 봐달라고 해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60
199686 복사뼈쪽 까짐 [1] J.Seop 2018-12-02 576
199685 플럭스 바인딩은 힐컵 조절못하나요? [4] 메롱롱롱룽 2018-12-02 841
199684 보드 얼마에 팔까요?? file [25] 그냥여자 2018-12-02 1805
199683 보드복 올블랙 조합 어떨까요? [13] doublecork1080 2018-12-02 1192
199682 드디어 전역을 앞두고 시즌강사선택에 앞서 질문드립니다.. [13] 메르니스 2018-12-02 788
199681 데크 까짐 ㅠ 어떻게 해야하나요 file [8] 망할부츠 2018-12-02 787
199680 웰팍도 사람 많아요? [7] suzuharukou 2018-12-02 918
199679 버튼 스트랩 질문입니다. [2] 단아랑 2018-12-02 726
199678 베이직카빙턴 질문여 [12] 라이딩부부 2018-12-02 1005
199677 하이원 주차장 선택문의 드립니다. [5] 삼촌1호 2018-12-02 831
199676 검은색 자켓에 해골무늬옷이요 [4] 오크보덩 2018-12-02 829
199675 휘팍 날씨 [6] 달빛조각 2018-12-02 773
199674 바인딩 인서트 홀 관련 file [18] 쌔앰 2018-12-02 775
199673 캐피타 제스 키무라와 버튼 필굿 고민중 [5] 미루미르 2018-12-02 711
199672 버튼 AK자켓 사이즈 [8] 제푸 2018-12-02 849
199671 여자장비 부분 [8] 배딩 2018-12-02 842
199670 어제 (12월 1일 토) 하이원 야간 어땠나요??! [4] 대울뉴비 2018-12-02 984
199669 알펜시아 주말에 오픈시간이 언제일까요 탕정차도남 2018-12-02 327
» 전향라이딩 질문좀 하겠습니다! [2] 개걸스럽게... 2018-12-02 714
199667 고프로 쇼티 vs 3way [5] moderator 2018-12-02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