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2152 |
| 199732 |
시즌강습 지산 질문입니다
[4]
|
강사님질문 |
2018-12-02 |
651 |
| » |
보드복 팬트 해외브랜드 구매시 직구사이트
[2]
|
넌이미날고있다 |
2018-12-02 |
621 |
| 199730 |
중고데크 구매하려고하는데 어떤지좀봐주세요ㅜㅜ
[8]
|
리키. |
2018-12-02 |
632 |
| 199729 |
팬츠 사이즈 질문
[8]
|
연초성훈 |
2018-12-02 |
618 |
| 199728 |
웰팍 1인 락커 문의 드려요
[4]
|
이라나이 |
2018-12-02 |
665 |
| 199727 |
상체던지기 질문입니다
[15]
|
제로로드 |
2018-12-02 |
866 |
| 199726 |
토턴시 앞꿈치가 바닥에 닿네요...
[11]
|
꽁지암 |
2018-12-02 |
934 |
| 199725 |
새데크 상판 찢어짐
[20]
|
개걸스럽게... |
2018-12-02 |
1260 |
| 199724 |
타입알 상판 에폭시...
[6]
|
ㅠㅠ |
2018-12-02 |
967 |
| 199723 |
12월3일 내일 스키장 가시나요??
[21]
|
혁쿠 |
2018-12-02 |
851 |
| 199722 |
입문장비#
[9]
|
민수아빠 |
2018-12-02 |
652 |
| 199721 |
웰팍 첨으로 주중에 갈려고하는데..
[7]
|
하이원장님 |
2018-12-02 |
814 |
| 199720 |
로베리는 이메일 주소가 없나요?
|
어두컴컴 |
2018-12-02 |
723 |
| 199719 |
ㅜㅜㅜ힝 보드복 오염 도와주세용 ㅜㅜ
[9]
|
쿠너비 |
2018-12-02 |
636 |
| 199718 |
시즌강습문의드립니다
[2]
|
시즌강습습습 |
2018-12-02 |
755 |
| 199717 |
사이즈 큰 조거 핏 팬츠 파는 브랜드 없나요..?
[11]
|
무주프로낙엽퍼 |
2018-12-02 |
831 |
| 199716 |
롬타가 토스트랩 조절 방법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ㅠ
[7]
|
bluekim389 |
2018-12-02 |
667 |
| 199715 |
데크만 새로 사고 오래된 바인딩 거기에 붙이면 데크 성능차 많이 날까요??
[3]
|
별바라기 |
2018-12-02 |
839 |
| 199714 |
카레타 제품 퀄리티는 어떤가요??
[10]
|
감자88 |
2018-12-02 |
956 |
| 199713 |
1415 말라사용중인데 자꾸 풀리네요..
[12]
|
무서운초보ㅎ |
2018-12-02 |
969 |
해외쇼핑몰 말씀하시는건가요? 배대지 말씀하시는건가요?
해외 샵은 구글에 원하시는 아이템 검색하셔서 나오는 곳 중에 가장 싼데 고르시고 https://www.scamadviser.com/ 검색해서 문제없음 괜찮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