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쉬드 250

플랫스핀151


이번에 바인딩 플럭스DS 로 바꾸려는데 사이즈 S 인가요 M 해야하나요?


트릭용입니닷 더괜찮은 바인딩 추천해주셔도 감사합니다

엮인글 :

ooo_789368

2018.12.02 22:34:58
*.125.24.162

255 까지 s 요.

260 부턴 외피크기에 따라 s 나 m 인데 바인딩 수명이 더 길고 부츠를 자주 바꾼다면 엠이 편합니다.

연초성훈

2018.12.02 22:38:27
*.113.129.41

s 사이즈입니다만 부츠같은경우엔 소모품이라 라쉬드와 같은사이즈여도 유니온회사부츠로 업글하시면 s사이즈는 맞지않습니다. 그래서 저도 m사이즈로 결합했고 스트랩 조절을 짧게 세팅했네용ㅎㅎ

킴무쓰

2018.12.02 22:44:49
*.76.24.162

바꿔도 라쉬드부츠로 계속갈가면 S 사이즈 사면되는거죠 ? 답변감사합니다

신치

2018.12.02 23:03:15
*.61.32.74

저랑 조합 똑같은데 샵에서 엠으로 맞춰주셨는데

수컷뽀삐

2018.12.02 23:22:01
*.111.2.175

무조건 S입니다ㅎ

TotallyFk'nAwesome!

2018.12.03 03:53:48
*.32.130.6

라시드 255에 스몰 씁니다

무한무도리

2018.12.03 06:41:33
*.70.14.248

외피가 두꺼운 부츠만 아니면 쭈~욱 s사이즈로 가시면 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46
» 라쉬드250 에 플럭스DS 사이즈 질문 [7] 킴무쓰 2018-12-02 587
199744 오클리 고글 라인마이너 vs 플라이트덱 [15] 나도선수 2018-12-02 1846
199743 테크니컬 라이딩 및 몇가지 질문들 ,홀딩,외경, [12] 후경 2018-12-02 1709
199742 올해는 하이원 시즌방이 얼마인가요 [3] 두성격 2018-12-02 946
199741 7세 유치원생 스키나 보드는 어디서 사야할까요? [10] FASTER 2018-12-02 973
199740 라이딩용 1415 오가사카 FCL / 1516 롬 앤썸 / 1516 살로몬 XLT 데크 비교 [31] USB1 2018-12-02 1348
199739 고어텍스 제품 문의.. [11] 2018-12-02 819
199738 Poc 포닉스랑 아우릭컷 둘중고민이에요. 어느게 나을까요? 펀보딩 2018-12-02 940
199737 알리 신발건조기 질문입니다 file [14] 타코야키자루 2018-12-02 1314
199736 오클리 윈드자켓의 장점이 뭔가요?? [4] 감자88 2018-12-02 754
199735 IX구 고글 이부분 불량맞나요?? file [5] Rimin.k 2018-12-02 843
199734 센터링 질문있습니다~ file [4] 잡종라이딩 2018-12-02 809
199733 낼 ,모래 강원도 날씨 어떨까요~? [3] 툭툭이 2018-12-02 871
199732 시즌강습 지산 질문입니다 [4] 강사님질문 2018-12-02 651
199731 보드복 팬트 해외브랜드 구매시 직구사이트 [2] 넌이미날고있다 2018-12-02 620
199730 중고데크 구매하려고하는데 어떤지좀봐주세요ㅜㅜ file [8] 리키. 2018-12-02 630
199729 팬츠 사이즈 질문 [8] 연초성훈 2018-12-02 616
199728 웰팍 1인 락커 문의 드려요 [4] 이라나이 2018-12-02 664
199727 상체던지기 질문입니다 [15] 제로로드 2018-12-02 865
199726 토턴시 앞꿈치가 바닥에 닿네요... [11] 꽁지암 2018-12-02 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