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디가 사람이 덜 붐빌까요??

서울에서 차 끌고 가려는데

하이원은 힘들꺼같은데... 어딜가야할까요....
엮인글 :

꿈을꾼후에

2018.12.03 17:41:55
*.197.145.236

내일은 피하심이....;;


내일까지 기온이 폭망입니다...


목요일부터 안전빵으로 예상됩니다...


13년째낙엽중!!

2018.12.03 17:42:51
*.212.195.164

내일은 어딜 가셔도 사람이 없을 듯 합니다. 단...눈도 없을 듯 하네요 ㄷㄷㄷ

13년째낙엽중!!

2018.12.03 17:43:09
*.212.195.164

근데....이거 ㅌㅅ 각인가요?

연구형

2018.12.03 17:43:26
*.36.148.176

빙판일거 같은대요 ㅜ

내궁뎅이디지꺼

2018.12.03 17:44:48
*.39.139.169

워터파크 예상합니다
사람도 없고 눈도없고

비트위를걷다

2018.12.03 17:50:04
*.7.58.98

비가 올듯하니 ㅌㅅ

sinpk

2018.12.03 17:52:18
*.124.106.101

우비 챙겨가세요!!

덜덜

2018.12.03 18:05:30
*.89.249.220

내일도 비온대요 ㅠㅠ

청량리거주자

2018.12.03 18:14:56
*.62.162.225

아.. 날씨를 못봣내요... ㅠㅠ

하얀라비타

2018.12.03 18:40:12
*.93.198.115

워터파크입니다 .....

무서운초보ㅎ

2018.12.03 19:15:46
*.33.164.115

내일까지 가시면 눈말고 물타실거구요 수요일 지나고 가세요. 온도확떨어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14
199826 데크 길이 문의 [2] 혼사신 2018-12-03 613
199825 파워텍터 사이즈 문의 [3] 나만믿어 2018-12-03 853
199824 여성용 라이딩 하드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5] 스피드스타신 2018-12-03 966
» 내일 출격하려는데요 [11] 청량리거주자 2018-12-03 848
199822 하이원 패밀리 락카 데크3장 들어가나요??? [2] l하마35l 2018-12-03 946
199821 1819 디럭스 엣지 부츠 사용해보신분 계시나요? [7] 원찬이 2018-12-03 835
199820 평상복 같아 보이는 보드복 상의 [10] 라데니 2018-12-03 998
199819 이번주말 곤지암 vs 지산 vs 베어스 ? [8] 은빛티지 2018-12-03 827
199818 케슬러 더라이드 질문 드립니다 [1] 기어다님 2018-12-03 829
199817 버튼 스탭온 질문드립니다 [10] 팡돌 2018-12-03 788
199816 휘팍 숙박문의 드립니다 [6] 굽히 2018-12-03 961
199815 유니온 레거시 바인딩 나사가 너무 짧아요.. [9] linda__ 2018-12-03 647
199814 데크 길이좀 봐주시겠나요 [10] 디지go 2018-12-03 625
199813 초보자인데 데크셋트 구입 잘한건가요? file [20] 도시의늑대 2018-12-03 974
199812 비공개 답글 어떻게 달죠?? [7] 미친카빙 2018-12-03 831
199811 오크밸리 이번 시즌권 [8] 성후니123 2018-12-03 723
199810 하이원에서 카드지갑 분실했습니다.. ㅜ.ㅜ [1] 님아님 2018-12-03 571
199809 입문용 중고부츠 말라뮤트vs 드라이버X ? [23] 대울뉴비 2018-12-03 840
199808 보드복 노랑색 상의에 어울리는 하의 색 추천좀 [7] 땡보딩 2018-12-03 602
199807 17/18 나이트로 셀렉트 부츠 어떤가요 [13] 세수하면원빈 2018-12-03 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