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비온후 완전 아이스링크 일까요..?
엮인글 :

못난 오리

2018.12.04 20:33:54
*.36.156.101

아이스링크 예상합니다.... 만!! 전 그래도 출격할랍니다.. 겨울은 생각보다 길지 않습니다!!

또자야~

2018.12.04 20:36:55
*.78.129.182

고민되네요 ㅠㅜ 해머덱 적응 하느라 바닥에 구를텐데.....

못난 오리

2018.12.04 20:37:30
*.36.156.101

갈까말까 할땐 가는거라 배웠습니다!

또자야~

2018.12.04 20:47:55
*.78.129.182

엉덩이 정설하러 나가보겠습니다 ㅋㅋㅋ지나가다 웃어주시고 가세요

호요보더

2018.12.04 20:39:35
*.39.140.77

아이스 위에 밀가루 라고 새각되지만 그래도 탈만할것 같네요

또자야~

2018.12.04 20:48:09
*.78.129.182

의견 감사합니다~

이야힝

2018.12.04 21:20:46
*.62.172.20

스케이트가져가시면될듯...... 오늘이랑 13도차이래요 ㅋㅋㅋㅋㅋ

몰라잉잉

2018.12.04 21:51:53
*.147.179.79

기온이 받쳐주기때문에 밤새 제설기만 돌아간다면.. 꿀설질 예상해봅니다

태백루십보댕

2018.12.04 22:21:00
*.33.165.132

아이고 탈수있는게 어딥니까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62
» 내일 웰팍 설질 상태가 어떨까요?? [9] 또자야~ 2018-12-04 635
199933 이번주 토요일 지산 오픈 확정.. [3] 피타입 2018-12-04 626
199932 데크 상태 문의좀 드려요.. file [14] 재화니 2018-12-04 826
199931 휘팓 셔틀 이용 [3] 라뽁이 2018-12-04 579
199930 지산이랑 스타힐도 오픈당일 리프트 무료인가요? [4] 보드초보자 2018-12-04 760
199929 고어텍스 찢어짐 수선가능한가요 file [23] 보더보더윤 2018-12-04 1849
199928 옷좀 봐주세요 ㅠㅠㅠ (너무 큰가요??) file [19] 붕어오빠 2018-12-04 1176
199927 휘팍 2인라커 맨밑 칸에 부츠나 헬멧 들어가나요? [1] 호크야기다려 2018-12-04 488
199926 부츠가 작아서 고민입니다...ㅠㅠ [18] 뤼지 2018-12-04 794
199925 가죽오지 장갑 좀 찾아주세요 file [4] 하이원광식이형 2018-12-04 772
199924 내일 용평 휘팍 어디가 나을까요? [6] rusr 2018-12-04 637
199923 요넥스 스무스 사이즈 문의 [10] 라이더성원 2018-12-04 784
199922 써리투 팀투 부츠 질문요 [10] 다크호스s 2018-12-04 957
199921 트릭 입문자가 쓰기 좋은 데크 추천 좀 부탁 드려요. [5] 제이씰라 2018-12-04 783
199920 비기너카빙 베이직카빙 차이점 [9] 라이딩부부 2018-12-04 1256
199919 해머데크 사이즈 간단한 질문 [9] 데비존스의... 2018-12-04 619
199918 덕스탠스 다운자세 file [11] 구디보더 2018-12-04 1994
199917 파크 조성되어 있는 곳 [17] 다크호스s 2018-12-04 543
199916 하이원에 바인딩체결할수있는곳이 있나요?? [11] 또용이 2018-12-04 617
199915 고글관련해서 질문 하나드리옵니당. [2] 반해인 2018-12-04 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