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갑자기 성우 립권이 생겨서 낼이나 모레 가려고해요~
엮인글 :

워듬스

2018.12.05 19:58:56
*.219.255.46

현재는 초급 두개만 오픈했고 중급은 제설한다는데 아직은 소식이 없네요 ㅜ

서리리

2018.12.05 20:22:28
*.254.246.138

아직 안했어요

호요보더

2018.12.05 21:14:01
*.125.14.34

성우 간만에 들이보네욬

돼랑보더

2018.12.05 21:45:26
*.102.0.139

저도 아직은 웰리보다 성우가 더 친근해요...ㅎ

외쿡인보더

2018.12.06 00:01:43
*.162.199.160

https://www.youtube.com/watch?v=zGm7A6pSPo0


이거 듣고 나시면 웰팍이 꽂히실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27
200048 휘닉스파크 토요일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4] 정령 2018-12-05 777
200047 휘닉스파크 시즌권 쿠폰북 질문좀 해도될까요? [4] NoLove 2018-12-05 714
200046 지산은 왜 눈을 안뿌리죠? [6] 한여름보더 2018-12-05 792
200045 XV 하이백 질문입니다 [6] 제로로드 2018-12-05 850
200044 파워덱터 보호대 질문입니다. [4] 54마빈라덴 2018-12-05 774
200043 스텀패드 제거방법좀..? [5] 데페삼겹살 2018-12-05 829
200042 초보 질문;;하이원 주차 및 장비보관?? [11] 소금사탕 2018-12-05 763
200041 #오크밸리 시즌권 구매 고민중.... [5] =Worldwide= 2018-12-05 592
200040 휘팍 오후에 짱박혀 쉴만한 곳? [4] ㅇㅇㅇ 2018-12-05 782
200039 1718 f2 한노 캠버 [5] 돈까스와김... 2018-12-05 790
200038 칠곡ic 하이원버스 탑승 위치 좀 file [8] 백수와앵벌이 2018-12-05 615
200037 용평 휘팍 하욘 웰팍중 어디가 좋을까요 [12] 눈오면우는... 2018-12-05 734
200036 제우스2오픈??? [8] 시에마루 2018-12-05 817
200035 하욘 제일 길게탈수 있는 길좀 알려주세요~ [2] 카일리쌤 2018-12-05 637
» 성우 중급 오픈했나요? [5] 카일리쌤 2018-12-05 813
200033 지산 오픈 하면 심야도 바로 시작하나요?? [3] 보헴시가 2018-12-05 702
200032 용평 블루슬로프와 레인보우관련 질문 [4] 용용 2018-12-05 620
200031 헬멧 사려고 하는데 도움부탁 드립니다. [12] 신방동살쾡이 2018-12-05 815
200030 휘팍 셀프왁싱 가능한곳? [4] 제이지용 2018-12-05 643
200029 yobeat 엉보 무보 일체형 써보신분 계신가요? [7] 고고나죠 2018-12-05 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