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목 그대로..

무광도 유광만큼 잘 붙나요?

엮인글 :

질러바

2010.12.11 11:33:35
*.124.102.35

 스티커 붙일위치 먼지를 깨끗이 제거하시고 붙이면 잘 붙습니다.

il전능수li

2010.12.11 11:52:43
*.194.134.5

굴곡진 부분 잘~~붙이세요..까딱 잘못하면 들뜹니다..ㅋㅋㅋ

mmm911

2010.12.11 14:24:07
*.23.227.7

살짝 데워 주시면 더 잘 붙을껄요 ㅎㅎ    드라이 신공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03
» 무광 헬멧 스티커 잘 붙나요? [3] 처비 2010-12-11 1654
8065 (서울)일요일 11시30정도출발~ 오후타임 타고 7시 집도착! 어디스키장이... [4] 잇뽀 2010-12-11 724
8064 비발디도(11일 토 현재)임시파크 만들엇나요? [7] 우수한® 2010-12-11 1217
8063 여기에 잘어울리는것좀 찾아주세요. file [1] 체케랍 2010-12-11 793
8062 그냥궁금) 카빙다음에는 뭘배우나요? [9] 주빰빰 2010-12-11 1204
8061 성우 동호회 추천좀요~~ [1] 안녕하삼방가 2010-12-11 866
8060 휘팍 리프트 할인쿠폰~ ^^ [1] 만년대리.K 2010-12-11 974
8059 대명특파원 기상전파 부탁드려용ㅋ(급) 골병보더 2010-12-11 827
8058 사기 정보 [12] ㅠㅠㅠㅠ 2010-12-11 941
8057 성우 금일(11일)심철 가도 될까요? [1] 초보보더_97... 2010-12-11 1114
8056 휘팍 지금 어떤가요? arnie master 2010-12-11 772
8055 용평상황이 어떤가요? 7- 2010-12-11 908
8054 버튼 커스텀 바인딩이랑 살로몬 말라뮤트 조합 어떤가요?? [9] 코로나™ 2010-12-11 1058
8053 집업톨후드 추천좀 해주세요! [1] 장현_972033 2010-12-11 837
8052 *바이딩 거리 각도 질문입니당* [5] 카라 동생 2010-12-11 978
8051 이번에 보드장비를 맞출려고 합니다ㅎ 답변꼭주세요 ㅠ [3] 으잌 2010-12-11 835
8050 하이원에서 점심먹을만한곳 [2] 조신도도 2010-12-11 943
8049 무리 해서라도 [10] 오피셜이뭐길래 2010-12-11 790
8048 휘팍에 무선랜 공짜로 쓸수 있는데 있나요? [4] 모래보더 2010-12-11 755
8047 스탠스 질문 좀 드릴게요. 트릭 및 라이딩 질문임다. [2] 레반 2010-12-11 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