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힐턴이 잘안되요ㅡ
포워드린해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좌우 지금 포워드린 안한 상태구요ㅡ
고수님들 조언좀요
엮인글 :

bkm0714

2018.12.07 08:06:07
*.70.47.179

추천
1
비추천
0
뒷발만 좀주세여

79호

2018.12.07 08:10:31
*.32.244.142

저는 포워드린은 별 효과를 못보고 발목만 상해서 안씁니다.

 

힐턴은 대부분 자세 시선 문제입니다.

 

동영상으로 배우기 힘들어서 독학으로 하려면 오래걸려요..

 

요점은.. 뒤로 의자에 앉듯 힐턴하면 골반이 닫혀서 안되고

 

허리(고관절)를 접어서 무릎을 덮는다는 느낌으로 타보세요

 

힐턴중에는 앞다리(레귤러 기준 왼발) 고정축으로 돈다고 생각해야

 

중경유지 됩니다.

돈까스와김치찌개

2018.12.07 09:06:11
*.62.11.120

포워드린은 힐턴 엣지각을 좀더 세우시는데 도움이 될뿐이입니다 근본적인 해결 방법은 아니예요..

ndkarn

2018.12.07 09:12:16
*.196.82.2

포워드린은 힐텐 엣지각을 좀더 다르게 주는 목적도 있고

힐컵에 기대지 않는 토턴에서 힐컵에 기대는 힐턴으로 전환할때 반응 시간을 줄이기 위해 사용하기도합니다.

토턴때 힐컵과 부츠뒷면 간격이 정상보다 많이 떨어져 있으면 힐턴전환시 시간이 오래걸려서

시간을 줄일때 포워드 린을 조금 주기도 합니다.

근데 힐턴이 안되는거랑 관계는 없을듯 하네요

잠실꿀주먹

2018.12.07 09:35:07
*.63.104.1

힐턴 잘 안될때 포워드린하면 이것도 저것도 안되는 상황이....ㅠ

힐턴은 안되니까 힐턴이다란 말이 있습니다

힐턴 너무 어려워요 ㅠㅠ

빙보링

2018.12.07 11:02:55
*.94.163.28

포워드린보다는 외경으로 엣지각을 세워보세용


전향에서 포워드린은 방해만 될 수도 있습니다 ㅋㅋ

부산사위

2018.12.07 11:28:11
*.149.12.221

넵.ㅠㅠ 저의 문제군요..너무 안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고수님들 댓글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96
200191 웰팍 시즌권자 50프로 할인쿠폼 수량 문의 [5] 웰블리 2018-12-07 542
200190 낼 지산 오픈빵 가시는분들 있으신가요? [8] 초코씨 2018-12-07 974
200189 장갑잘아시는분!?! file [9] 쪽지왔어요 2018-12-07 956
200188 데크 길이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 [3] 이그닌 2018-12-07 539
200187 K2스텝인 부츠를 일반 바인딩에 써보신분? file [15] 워니1,2호아빠 2018-12-07 845
200186 스키장 추천! 부탁드립니다 [6] 높은1 2018-12-07 827
200185 강촌 설질 어떤가요???ㄷㄷ [2] 꽁지암 2018-12-07 844
200184 벙어리 장갑 추천 부탁드림ㄴ다! [8] 김엄마 2018-12-07 962
200183 웰팍 지하주차장 콘도 이용안하면 못들어가나요? [4] 춥네 2018-12-07 962
200182 판테라와이드 품절...재입고 가능성없나요? 18/19 [7] envy2820 2018-12-07 597
200181 지산 살로몬데크도 렌탈해주는 렌탈샵있너나요?? [4] 탁구왕 2018-12-07 698
200180 이데크와 바인딩 가격 괜찮은건가요? file [14] Ondezi22 2018-12-07 687
200179 비발디파크 심야오픈하면 평일에도 오픈하나요?! [1] 킹밥 2018-12-07 565
200178 하이원 질문입니다!! [2] 누쫑이 2018-12-07 624
200177 지산 시즌권 수령장소 문의?? [11] 질주하는청춘 2018-12-07 621
200176 부츠에 플렉스가 어떤뜻인가요?? [12] 라이더스12 2018-12-07 795
200175 데크 까진곳 매니큐어 [5] 티키타카 2018-12-07 727
200174 오크밸리 내일 중급 오픈? [6] jsoso 2018-12-07 638
» 전향 힐턴..포워드린 질문 [7] 부산사위 2018-12-07 1166
200172 하이원에 인라인스키 렌탈샵잇나요?? [4] 원산지잉걸... 2018-12-07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