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 헬멧은 유광헬멧이고 아크릴물감으로 그림을 다 그렸는데요

 

위에 멀 발라야 한다는데 그게 뭔가요?? 어디서팔죠;;;

 

그림그리고 한 며칠뒤에 발라도 될까요?

 

참! 그것도 유광무광?? 이런게 있다는데 어떤거 바르셨는데 도움좀 ㅜㅜ

엮인글 :

행복하지않아

2010.12.11 12:02:20
*.37.244.138

전 바니쉬 발랐어요 ^^

몽몽_957683

2010.12.11 12:27:18
*.40.120.224

저두 유광 캐픽스헬멧인데

아크릴로 나루토 그린후 투명락카사서 뿌렸어요

페인트가계에서 2천원인가 3천 주고 2통사서 쉬엄쉬엄 뿌렸어요~

처음부터 많이 뿌리시면 아크릴물감이..번지게 되니 욕심부리지말구 멀리서  뿌리세요

조금 뿌리고 말리고 또 그위에 조금뿌리고 말리고 ~ 이런식으로 ㅎㅎ

 

mmm911

2010.12.11 13:15:19
*.23.227.7

포크아트인가 거기서 쓰는 물감으로 하시는 분 봤는데..

별난girl

2010.12.17 19:25:03
*.143.34.247

화방이나 대형문구점 가셔서 그로스 바니쉬 사시면 되구요..가격은 5~6천원대에요~

유광 무광 있는데 사실 별 차이는 없답니다..무광도 광택이 많아요..

제 경험으로는 유광이 좀더 단단하게 커버가 되는거같아요~^^

 

http://blog.naver.com/endydendyd/150099051552

 

직접 작업도 해드리니 오셔서 보세요~^^ 

첨부

주냐

2013.03.14 23:19:32
*.101.5.81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lifeforce

2014.12.22 00:09:36
*.109.66.45

좋은정보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15
8086 곤지암 락카 이제 구할 수 없나요? 정녕?!!!ㅠㅠ [1] sikusiku 2010-12-11 847
8085 궁합점봐주세여;; [3] 오사카호야 2010-12-11 740
8084 털달린 후드는 오버* 이랑 스팅스* 밖에 없나요??ㅁ [4] 얼마없는미녀 2010-12-11 822
8083 686 보드복 질문 드립니다. 어떤 제품인지 몰라서요, [1] -DC- 2010-12-11 977
8082 포인트스노우 라는곳에서 옷을 주문했는데 아직 안오네요 file jineeus 2010-12-11 559
8081 급질 ㅠㅠ 하이원가는 셔틀 잠실 어디서 타나요? [5] 움톨 2010-12-11 733
8080 지산 제휴할인 암것도 없나요? [3] 은하철도3호선 2010-12-11 834
8079 용평,,,꼭 답변좀,, [3] 에이스_1006033 2010-12-11 975
8078 180, 115kg 보드복 사이즈좀 봐주세요 [2] 보드매냐★ 2010-12-11 847
8077 힙필로 입을떄 바지 질문이요~` [3] 바둥이 2010-12-11 719
8076 셔틀버스에 장비들고 가는사람 많나여? [8] 목동남 2010-12-11 1345
8075 보드복 추천이요~~ file [1] 할로맨 2010-12-11 849
8074 라이딩시 허벅지가 심하게 아픈데, [7] MYMOVE 2010-12-11 1395
8073 캐픽스 헬멧 변색, 다시 하얗게 못할까요? [5] 최강남쟈 2010-12-11 944
8072 하이원 암표 할인률 [7] 닥터리드 2010-12-11 1793
8071 곤지암 셔틀 예약을 못했네요... 예약 안하면 못타나요? (강서권) [1] 곤쟘!! 2010-12-11 965
8070 사진에 나와 있는 보드 2개 모두 어디꺼인지 알수 있을까요? 모델명이나... file [1] 김시영 2010-12-11 1266
» 아크릴물감으로 헬멧튜닝이요~해보신분들 [6] 궁금 2010-12-11 1269
8068 보드복상의좀 봐주세욤^^; [3] 디카프리오~! 2010-12-11 867
8067 곤지암, 베어스 중에 임시파크 있는곳이 ?? ^^ [2] 용평 2010-12-11 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