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하이원 보딩후

조회 수 2739 추천 수 3 2018.12.07 17:34:37
이제 도착했네요~

갈땐 3시간 올땐 3시간반..2시출발 선방

집으로 가다가 와이프 퇴근하면 태워 가려고 주차장 짱박..

오늘 새데크로 첫보딩 갔는데 헝글 다섯분이나 보고 같이 탔네요~

덕분에 조금은 외롭지 않았습니다~

앱 알려주셔서 고맙고 ~첫 맆트 탔을때 헝글분과 잠시 얘기도 했네요~

오늘 만난분들 모두 안보하세요~


Ps.저도 고글 안 벗어야겠습니다...영해보이게

카일리쌤

2018.12.07 17:37:40
*.38.27.90

잘 들어가셨나요?ㅎ
저는 야간타려고 기다립니당
한번밖에 같이못타서 아쉽네요~
기회되면 담에 또 같이타요~

리바인

2018.12.07 17:38:41
*.70.54.223

오늘 추웠는데 감기 안걸리게 하세요~^^

왕밤빵

2018.12.07 17:40:29
*.39.151.22

감기조심하세요

리바인

2018.12.07 17:41:49
*.70.54.223

하...하이원 떵바람 무시했다가 덜덜 떨었네요~감기조심하세요~

눈빛^^ㆀ

2018.12.07 17:47:20
*.250.111.10

하욘 똥바람 무시하면 안됩니다. 단단히 준비하셔야 해요. ^^;;

ㅎㅏ루

2018.12.07 18:02:31
*.35.164.8

ㅋㅋㅋ 고글에서 눈물이 납니다. 


오늘 즐거웠습니다. 안전운전하셨다니 다행입니다.

Slope 앱 애용 부탁드려요.

1819 시작 활기차게 하셨으니, 마무리까지 안보하세요. 

풀스윙

2018.12.07 19:45:49
*.123.159.151

혹시 슬로프앱 관계자세요? 너무 잘 이용하고있어서요 ㅋㅋ

ㅎㅏ루

2018.12.09 16:54:35
*.77.234.184

아닙니다. 지난글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도 애플와치랑 연동해서 여러개 써봤는데 그중 이게 젤 낫더라고요.


안보하세요.

조알라

2018.12.07 20:00:34
*.145.218.104

슬로프 뭘로 검색해야하죠?

DDung_s_Film

2018.12.07 21:02:34
*.152.125.226

슬로프앱이 뭔가요?

ㅎㅏ루

2018.12.09 16:56:21
*.77.234.184

아이폰에서 slopes 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스노우보드 기록관리하는 앱입니다. 

항상땡보탑니다

2018.12.07 21:20:17
*.36.135.24

ㅎㅎㅎ오늘 고생하셨습니다!! 너무 잘타세요!!

쿠마몬

2018.12.08 03:02:14
*.234.143.202

저도 슬로프앱 궁금해요!

ㅎㅏ루

2018.12.09 16:56:43
*.77.234.184

아이폰에서 slopes 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스노우보드 기록관리하는 앱입니다. 

elan

2018.12.08 03:35:46
*.255.163.22

오늘 무지 추웠을것 같은데.. 그래도 부럽슴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385
180213 무주시즌권 인증합니다. file [6] 어영부영반성해 2018-12-08 7 1465
180212 눈내리는 토요일 출석부!!! [43] TwothumbsUp 2018-12-08 4 603
180211 12월8일~~출석부~~ [47] 보드타는머슴 2018-12-08 2 361
180210 하이원 아폴로 개장이 일요일이네요 ㅠ [2] 폭풍세수 2018-12-07   870
180209 스키장은 못 가고 지퍼(?) 열공 중 입니다. file [11] 심장이통통 2018-12-07 1 1879
180208 비발러에서 휘팍러가 되신분들 file [10] ♥마테호른 2018-12-07 2 1943
180207 쌩초보 장비 맞추려는데 하필 발이 문제네요. [2] 케르비어스 2018-12-07   859
180206 휘팍엄청춥네요ㄷㄷ file [11] wooeting 2018-12-07 1 2146
180205 갑자기 눈소식이!! file [2] Quicks 2018-12-07   2259
180204 하이원 리프트권 싸네요 시즌권 괜히 삿나? ㅋㅋㅋ file [7] 호크야기다려 2018-12-07   3369
180203 드뎌 출격준비 file [7] Ellumi 2018-12-07 1 1065
180202 왜 하필이면...(무주) file [8] 주짓수 2018-12-07 1 1783
180201 사기꾼 입니다. file [38] 기뻠 2018-12-07 5 3617
180200 와... 휘팍.. 이날씨에 파노라마 제설 안하고 있네요.. 쳇쳇... file [5] 과체중보더 2018-12-07 2 2231
180199 곤지암 주말 4시간 매진이네요. [10] 난꽈당 2018-12-07   2765
180198 무주오픈.... [8] 부산사위 2018-12-07 1 1353
180197 강촌 개장빵 갔다왔습니다! [2] 그대의계절 2018-12-07 2 945
» 하이원 보딩후 file [15] 리바인 2018-12-07 3 2739
180195 아 하욘 빡치네요 [7] 카일리쌤 2018-12-07 3 2420
180194 헝글 대나무숲 게시판이 있어야겠어요... secret [5] 취향 2018-12-11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