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헝글 클리닉 후기입니다

조회 수 578 추천 수 6 2018.12.08 19:55:26
프리스타일 베이직 카빙반 이우창 강사님 클리닉후기예요^^

영하 13도의 추위를 뚫고 헝글 클리닉이 진행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자세부터 참가자 한분한분 꼼꼼히 봐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처음엔 긴장해서그런가 자세가 뻣뻣했는데 몇번 타니 좋아지는거같더라구요~

마지막엔 보너스로 간단한 그라운드 트릭도 알려주셨어요~~

오늘 알려주신거 잘 기억해놨다가 계속 연습해야겠어요~ㅋ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당~


이 추운날 야간타시는 분도 계시네요 존경합니다 ㅋㅋㅋ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505
180252 여기서 이러심 안되요~^^ secret [9] 굿바이홈런볼 2018-12-08 2 828
180251 아놔 ㅜㅜ [6] 다크호스s 2018-12-08 6 817
180250 헝그리보더 펀 클리닉 프리 입문반 훅이 [4] Vam.pa 2018-12-08 9 817
180249 챔피언 후덜덜 하군요 [7] 츄러스군 2018-12-08 1 1912
» 헝글 클리닉 후기입니다 Little_sarah 2018-12-08 6 578
180247 셔틀 예약했는데 왜이리 귀찮죠 [10] rahe 2018-12-08   1031
180246 휘팍 헝글 클리닉후기 [3] 산익 2018-12-08 5 752
180245 헝그리보더 펀 클리닉 따끈한 후기입니다! [3] Doyen 2018-12-08 6 1289
180244 휘팍에 첫라이딩 하고 갑니다..ㅎㅎㅎ 근데 보드는 배려부터 하는게 [3] 레몽레인 2018-12-08 4 1731
180243 오늘지산... [1] 렌드 2018-12-08 4 984
180242 대명 다니시는분들 맛집하나 소개~ file [8] 삐에로~ 2018-12-08 4 2003
180241 헝글 클리닉 후기 [8] 날부르지마세요 2018-12-08 8 883
180240 보호대 착용을 잊은채 보딩 ㄷ ㄷ [12] AZZURRA 2018-12-08 3 2164
180239 하이원 dc벙어리장갑 흰색 왼쪽 습득하신분 있으신가요 ㅠㅠ file 의엽엽 2018-12-08 1 701
180238 시즌 개장빵은 언제쯤~ file [3] makie 2018-12-08 2 866
180237 스키장에서 여러분들은 뭐가 제일 무서운가요? [52] 카일리쌤 2018-12-08 2 2247
180236 국민카드 곽민정님 벨리하우스 1층 안내데스크 file [6] 아헤헤a 2018-12-08 20 1481
180235 잊혀진 종목 스키 발레 [5] 폭풍세수 2018-12-08   1186
180234 어디든 가고 싶은데 미치겠네요 ㅠㅠ [7] 호로롤롤 2018-12-08   616
180233 지산리조트 서비스 가면갈수록 개판이네여 [7] 나링 2018-12-08 1 1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