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혹 대명에서 불 필요하신분 ㅡㅡㅋ

 

벨트 바클로 불붙여 드립니다 ....

 

p.s 보드복이 쫌 길어서 웃통 깐다고 놀라지마세요...2010-12-11 14.37.54.jpg 2010-12-11 14.37.41.jpg

 

 


냠냠고양이

2010.12.11 14:56:39
*.155.148.247

추울때 불지피고 타면.. 아랫배가 뜨끈해진다는 그 벨트군요...

키엔

2010.12.11 15:07:06
*.128.10.64

제 보드복 바지가 한참 밑에 있어 배는 안뜨거울것 같네요 ㅋㅋ

항정쌀

2010.12.11 15:02:51
*.182.131.178

요상한 자세가 나올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키엔

2010.12.11 15:08:06
*.128.10.64

혹 오늘 대명에서 저거 주스신분은 ..개인 장비 보관소에 맞겨주시길..

 

한번 뛰면 튕겨 나갈듯...ㅋ

키엔

2010.12.11 15:39:22
*.128.10.64

아 나오늘 휘팍가지....

첫경험의설레임

2010.12.11 16:13:30
*.225.174.237

오 별게 다있네요 ㅎㅎ 근데 지포라이터면 기름 너무 짱짱하게 충전하지는 마세요

 

예전에 친구가 지포라이타 주머니에 넣고 씬나게 오토바이타다가 기름이 세서

 

중요부위가 땡글땡글 얼었던 기억이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908
7735 세시 셔틀 꽃동산이네요 풉~ 남자_ 2010-12-11   675
7734 버터킹 연습~! [5] 애플오얏 2010-12-11   850
7733 휘팍입니다. 정설 시작이네요!!!!! [3] 세이렌_0753491 2010-12-11   716
7732 휘팍 시즌락카 같이 써용~~~!!! 원에리_972598 2010-12-11   611
7731 대명 발라드에서 오클리고글 묻어놨습니다! [4] 골병보더_93... 2010-12-11   1063
7730 길들여 지지 않고 잘 지내는 중 [5] 드림™ 2010-12-11   802
7729 이번주 주말은 57시간 근무 -_-;;; [5] hungryguy 2010-12-11   625
» 슬롭에서 불 필요 하신분? file [6] 키엔 2010-12-11   1737
7727 시즌 시작입니다 ..^^ 대박. . file [5] 캬캭커억 2010-12-11   1286
7726 아 이놈의 술ㅠㅠ [3] 불꽃싸닥션 2010-12-11   570
7725 보드복 추천이요~ file [12] 할로맨 2010-12-11   1884
7724 하얀마음백구.. 부제: 백구야.. [7] 냠냠고양이 2010-12-11   1003
7723 롯데마트 통큰치킨...ㅋㅋ [13] 오산마트 2010-12-11   1602
7722 이것도 사이비 종교? [6] take 2010-12-11   896
7721 개보다 못한 인간이 개키우는거 반대 [3] 사라진소리 2010-12-11   1526
7720 초보 친목 보딩 [2] 라임펜 2010-12-11   668
7719 휘팍 장비보관함 질문입니다!! [5] 보드보드 2010-12-11   610
7718 헝글에서 세분이 절 고뇌에 잠기게 하시네요... [3] 단팥의앙금술사 2010-12-11   909
7717 동영상보니까 제가 ricky님보다 잘타는거같은데.. [23] 바보민이 2010-12-11   2402
7716 휘팍심백권 [1] ☆냐옹☆ 2010-12-11   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