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1819 나이트로 판테라 바인딩 추천부탁드려요

부츠는 쓰락시스입니다. 굇수님들의 좋은 조언기다립니다^^
엮인글 :

늅이

2018.12.10 19:45:36
*.123.85.37

같은 나이트로 계열의 팬텀추천드립니다.

곰개

2018.12.10 19:50:22
*.255.107.199

하드한 장비세팅이라서  xv나 xf 추천합니다.

광란이입니다

2018.12.10 20:17:41
*.191.99.173

퀀텀 사용중입니다

호굿

2018.12.11 10:26:24
*.70.54.43

저도 판테라 유제인데 xv사용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33
200531 고프로? [1] 보드타는조몽 2018-12-10 628
200530 하이원 이번 주말에 과연..... [4] 큰곰너구리 2018-12-10 644
200529 데페 우드 붓아웃 질문 (식상 죄송 ㅋㅋ) [4] 골든리트리버 2018-12-10 626
200528 sp 마운틴 어떤가요? [9] Happyy_ZOO 2018-12-10 590
200527 바인딩 각도 추천좀 해주세요 [4] 플러리쉬 2018-12-10 965
200526 써리투 보아 부츠 질문 [4] 닉넴만들기 2018-12-10 570
200525 초보자 데크 선택 도와주세요. [10] 지봉환 2018-12-10 718
200524 작년 버튼 스텝온부츠바인딩 사용자분들? [1] BRTNT6 2018-12-10 812
200523 유효엣지길이에 따라 데크 차이에 대해서 [1] 푸른바다김 2018-12-10 578
200522 흐엉 도와주세요 ㅜㅜ보드가 안나가요 ㅜㅜ [9] 쿠너비 2018-12-10 752
200521 전향각시 다운프레스줄때 뒷발 [4] 보린이 2018-12-10 1258
200520 카빙연습 중 힐엣지 줄 때 데크가 떨리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7] 젠나로가투소 2018-12-10 1250
200519 보드탈때 듣는노래는 어디서 받으시나요? [5] 융평 2018-12-10 915
200518 무주 시즌권 환불할지 안할지 고민입니다 [4] 기관 2018-12-10 650
200517 휘닉스파크 리프트권 [1] 자라도8꼴통 2018-12-10 648
200516 토 사이드로 사활강시 자꾸 U턴이 되버립니다. [12] 고래의밥 2018-12-10 687
200515 히팍에 키즈카페 있나요? [1] Ba-Kick 2018-12-10 617
200514 f2 사이즈 좀 추천해주세요 [2] 별빛맛소주 2018-12-10 587
200513 하이원 지금 오픈슬롭중 젤 길게탈수있는코스가.. [7] 카일리쌤 2018-12-10 661
» 1819 나이트로 판테라 바인딩추천해주세요~ [4] 김피셜 2018-12-10 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