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체인지를 회전하려고 하지마시고 엣지체인지 이후에 자연스럽게 데크가 돌아가는걸 느끼세요.
그렇게 되면 엣지체인지 이후 턴 토반에 기울기를 줄수 있으면 턴 후반에는 엣지를 뺄지, 더 직진을 할지, 말아올라갈지 하는 여유가 생김니다.
잘타시는 많은 보더분들이 이렇게 타고 있습니다.
사활강 목적이 뭔가요? 턴을 끝내고 다른지점으로 이동하기 위함인가요? 아니면 턴 반경을 크게 가져가고 싶다는 뜻인가요? 후자라면 사활강은 턴이 아니에요 말그대로 비스듬히 활강하는거지 사활강을 할때는 자세를 낮출 필요도 없고 필요 이상으로 엣지각을 세울 필요도 없어요 그렇게 되면 본문에 쓰신대로 엣지가 박혀서 말려버리죠
턴 초반부터 기울기를 가져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