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초보라 여쭙고 싶은게 있어 글을 적습니다.


10회 정도 스키장을 방문했습니다.


우선, 궁극적으로 해머헤드 데크를 타고 싶은 초보자입니다.


아직 S자 하고있는 단계라 데크를 다루기가 쉽지 않아 나중에.. 따흑.. 나중에 사려고 합니다.


해머덱을 사기 전에 카빙턴 단계까지 함께 해줄 친구를 찾으려고 해요.


동료에게 받은 막데크로 타고 있는데, 데크를 사야 할 듯 합니다.


데크 및 바인딩을 구매해야하는데, 고르기가 쉽지 않네요.


해머덱을 목표로 한다면 성향은 라이딩이겠죠? 그런가요?ㅎㅎ


데크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꾸벅

엮인글 :

낙타뒷발

2018.12.11 15:40:56
*.111.27.59

일단 검색한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라이딩

초봉

2018.12.11 15:42:34
*.45.74.99

살로몬 XLT, 캐피타 슈퍼노바, 나이트로 판테라 정도일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80
200628 데페w 스탠스 노즈 테일 [2] 송팀장. 2018-12-11 581
200627 중고장비 가격 적당한지 봐주세요 ㅠㅠ [5] 또용이 2018-12-11 640
200626 남자도 케이던스 신을만 한가요? [7] 혼술혼밥혼보 2018-12-11 958
200625 여자부츠 뒤꿈치 안뜨는 부츠? [9] BlacKBlacK 2018-12-11 777
200624 라이딩 초보 살로몬 산체스 써도 될까요?? [5] 이천초보보더 2018-12-11 958
200623 오크 A슬로프 [4] jsoso 2018-12-11 636
200622 뭔지아시는분?당신은 고수 file [33] 라면광 2018-12-11 1603
200621 대명샵중에... [3] 비발디자차 2018-12-11 611
200620 버튼 제네시스 vs 플럭스xf 추천 부탁드립니다!! [3] 비타민워터... 2018-12-11 926
200619 짭세나 M6.... [7] 남치마 2018-12-11 940
200618 곰마을분들... 혹시 베어스타운 웹캠 잘 나오나요? [4] 핀볼 2018-12-11 727
200617 데크가 말리는? 느낌은 이유가 뭘까요? [18] 조샌드 2018-12-11 1071
» 데크 및 바인딩 구매 문의 드립니다. [2] 초봉 2018-12-11 616
200615 콜드왁싱과 핫왁싱 병행 [1] 꼬캥 2018-12-11 627
200614 데크 길이가 너무짧으면 어떤문제가있나요? [6] Knee 2018-12-11 815
200613 백사이드180 백사이드360 진입과 착지의 엣지 질문드립니다. [5] 이제막시작... 2018-12-11 941
200612 후드워머 쓰고 타시는분? [9] Scarlet 2018-12-11 944
200611 혹시 오늘 베어스타운에 계신분 계신가요? [17] Jonathann 2018-12-11 962
200610 곤지암 시간권 50/70시간권 유저님들 [5] 내맴이양 2018-12-11 1095
200609 바인딩260? [4] 야호 2018-12-11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