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장 소식에도 베어스는 별로 올라오지도 않네요.


웹캠도 어느순간부터 안 나오던데...

혹시 다른 곰마을분들도 안 나오시나요?


엮인글 :

ooo_789368

2018.12.11 15:47:24
*.125.24.162

저도 빅베어쪽 잘 안나오는듯요.

핀볼

2018.12.11 16:33:48
*.29.0.34

저는 다 안나오더라구요.

탐관

2018.12.11 16:06:47
*.140.66.51

저도 안나오네요 ㅜㅜ 프로그램도 다시 설치하고 했는데도 그러네요. 집컴, 회사컴 둘 다 그러니 이상하네요.

핀볼

2018.12.11 16:34:47
*.29.0.34

아.. 그럼 곰마을 홈페이지가 문젠가 보네요. 다른 보드장에 비하면 너무 후져서리..ㅋ

고객센터에 고쳐달라해야겠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61
200625 여자부츠 뒤꿈치 안뜨는 부츠? [9] BlacKBlacK 2018-12-11 777
200624 라이딩 초보 살로몬 산체스 써도 될까요?? [5] 이천초보보더 2018-12-11 958
200623 오크 A슬로프 [4] jsoso 2018-12-11 636
200622 뭔지아시는분?당신은 고수 file [33] 라면광 2018-12-11 1602
200621 대명샵중에... [3] 비발디자차 2018-12-11 611
200620 버튼 제네시스 vs 플럭스xf 추천 부탁드립니다!! [3] 비타민워터... 2018-12-11 924
200619 짭세나 M6.... [7] 남치마 2018-12-11 939
» 곰마을분들... 혹시 베어스타운 웹캠 잘 나오나요? [4] 핀볼 2018-12-11 726
200617 데크가 말리는? 느낌은 이유가 뭘까요? [18] 조샌드 2018-12-11 1069
200616 데크 및 바인딩 구매 문의 드립니다. [2] 초봉 2018-12-11 616
200615 콜드왁싱과 핫왁싱 병행 [1] 꼬캥 2018-12-11 626
200614 데크 길이가 너무짧으면 어떤문제가있나요? [6] Knee 2018-12-11 814
200613 백사이드180 백사이드360 진입과 착지의 엣지 질문드립니다. [5] 이제막시작... 2018-12-11 941
200612 후드워머 쓰고 타시는분? [9] Scarlet 2018-12-11 943
200611 혹시 오늘 베어스타운에 계신분 계신가요? [17] Jonathann 2018-12-11 961
200610 곤지암 시간권 50/70시간권 유저님들 [5] 내맴이양 2018-12-11 1094
200609 바인딩260? [4] 야호 2018-12-11 646
200608 휘팍 모바일 웹캠 어디서 보죠? [2] 호크야기다려 2018-12-11 633
200607 지산 렌탈샵 [5] 왕고물 2018-12-11 654
200606 렌즈 코팅 관련 질문 [3] 남일면사람 2018-12-11 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