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짭세나 M6....

조회 수 939 추천 수 0 2018.12.11 15:54:15

강습하시는 분이 짭세나 M6 차고 있던데..


구매 할려고 하는데..


구매 좌표 아시는 분...


아님 뭘로 검색을 해야 할지..

엮인글 :

숙쟈냔

2018.12.11 15:58:03
*.152.37.141

알리익스프레스요~

숙쟈냔

2018.12.11 16:00:14
*.152.37.141

AliExpress에서 발견해낸 것을 보세요
https://s.click.aliexpress.com/e/ch1iHWGC

폭풍세수

2018.12.11 16:11:50
*.251.171.135

이것만 있으면 전화 연결 안하고 무전기 주파수 이용해서 무전기처럼 사용도 가능한건가요? 인터컴 기능?

숙쟈냔

2018.12.11 16:14:28
*.152.37.141

네에~ 인터컴 기능 되있어요~

pmstyle

2018.12.11 16:40:07
*.97.207.188

알리에서 2개 배송비포함 10만5천원인가 구입했어요 인터콤 가능하고 전화로도 서로 연결가능하고
다만 인터콤 거리가 좀 짧아요
100m넘어가면 지지직거립니다
그러나 가까이 있을때는 전화보다 깨끗한 음질
멀리있을땨는 전화로 합니다
음악 넘기기 기능은 없어요 ㅎ

아카돌

2018.12.11 19:01:00
*.62.212.144

헐 100미터까지 되면 뭐 대박 아닌가요. ㅎㄷㄷ...

pmstyle

2018.12.11 19:45:22
*.167.210.24

진짜 세나는 거리가 더 길어요

100m도 사람 많거나 하면 지지직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거리는 50m라고

할수 있습니다 거리는 진퉁 세나에 비해

짧지만 가격 저렴하고 음질 좋고

이것때문에 씁니다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20
200625 여자부츠 뒤꿈치 안뜨는 부츠? [9] BlacKBlacK 2018-12-11 777
200624 라이딩 초보 살로몬 산체스 써도 될까요?? [5] 이천초보보더 2018-12-11 958
200623 오크 A슬로프 [4] jsoso 2018-12-11 636
200622 뭔지아시는분?당신은 고수 file [33] 라면광 2018-12-11 1602
200621 대명샵중에... [3] 비발디자차 2018-12-11 611
200620 버튼 제네시스 vs 플럭스xf 추천 부탁드립니다!! [3] 비타민워터... 2018-12-11 924
» 짭세나 M6.... [7] 남치마 2018-12-11 939
200618 곰마을분들... 혹시 베어스타운 웹캠 잘 나오나요? [4] 핀볼 2018-12-11 726
200617 데크가 말리는? 느낌은 이유가 뭘까요? [18] 조샌드 2018-12-11 1069
200616 데크 및 바인딩 구매 문의 드립니다. [2] 초봉 2018-12-11 616
200615 콜드왁싱과 핫왁싱 병행 [1] 꼬캥 2018-12-11 626
200614 데크 길이가 너무짧으면 어떤문제가있나요? [6] Knee 2018-12-11 814
200613 백사이드180 백사이드360 진입과 착지의 엣지 질문드립니다. [5] 이제막시작... 2018-12-11 941
200612 후드워머 쓰고 타시는분? [9] Scarlet 2018-12-11 943
200611 혹시 오늘 베어스타운에 계신분 계신가요? [17] Jonathann 2018-12-11 961
200610 곤지암 시간권 50/70시간권 유저님들 [5] 내맴이양 2018-12-11 1094
200609 바인딩260? [4] 야호 2018-12-11 646
200608 휘팍 모바일 웹캠 어디서 보죠? [2] 호크야기다려 2018-12-11 633
200607 지산 렌탈샵 [5] 왕고물 2018-12-11 654
200606 렌즈 코팅 관련 질문 [3] 남일면사람 2018-12-11 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