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발이 작아서 240을 신는데

라이딩용 케이던스도 괜찮은거 같은데

남자가 신기에는 무리인가요?

트던 신상은 너무 비싸요ㅠ
엮인글 :

RiderCCS

2018.12.11 17:21:04
*.65.254.227

남자가 신어도 괜찮습니다~

다만 플렉스가 남성용에 비해서 좀 낮습니다.

저도 남자인데 발이 작아서 여성용 팀투 230 신고있어요~~~

혼술혼밥혼보

2018.12.11 17:37:46
*.38.23.137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취향

2018.12.11 17:24:30
*.219.93.151

발 작은 남자분들이 종종 선택하시는걸로 압니다.

혼술혼밥혼보

2018.12.11 17:38:10
*.38.23.137

넵 정보 감사합니다!

430iConvert

2018.12.11 17:46:06
*.39.151.206

써리투 프라임도 신어보세요~
저는 말라 루나엔도 드라이버x 등등 신어보고 프라임에 정착중입니다ㅎㅎ

혼술혼밥혼보

2018.12.11 17:58:50
*.38.23.137

프라임 라이딩용으로 잘 잡아주나요?
팀투 신었었는데 저한테 안맞아서리...

430iConvert

2018.12.11 20:22:07
*.159.202.190

프라임 진짜 깁스수준입니다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01
200630 스노보드 지도자 3급이란게 있나요? [3] 하미하미 2018-12-11 832
200629 택시탈 때 보드 실어보신분? [14] 탁구왕 2018-12-11 1106
200628 데페w 스탠스 노즈 테일 [2] 송팀장. 2018-12-11 581
200627 중고장비 가격 적당한지 봐주세요 ㅠㅠ [5] 또용이 2018-12-11 640
» 남자도 케이던스 신을만 한가요? [7] 혼술혼밥혼보 2018-12-11 958
200625 여자부츠 뒤꿈치 안뜨는 부츠? [9] BlacKBlacK 2018-12-11 777
200624 라이딩 초보 살로몬 산체스 써도 될까요?? [5] 이천초보보더 2018-12-11 958
200623 오크 A슬로프 [4] jsoso 2018-12-11 636
200622 뭔지아시는분?당신은 고수 file [33] 라면광 2018-12-11 1603
200621 대명샵중에... [3] 비발디자차 2018-12-11 611
200620 버튼 제네시스 vs 플럭스xf 추천 부탁드립니다!! [3] 비타민워터... 2018-12-11 926
200619 짭세나 M6.... [7] 남치마 2018-12-11 940
200618 곰마을분들... 혹시 베어스타운 웹캠 잘 나오나요? [4] 핀볼 2018-12-11 728
200617 데크가 말리는? 느낌은 이유가 뭘까요? [18] 조샌드 2018-12-11 1071
200616 데크 및 바인딩 구매 문의 드립니다. [2] 초봉 2018-12-11 616
200615 콜드왁싱과 핫왁싱 병행 [1] 꼬캥 2018-12-11 627
200614 데크 길이가 너무짧으면 어떤문제가있나요? [6] Knee 2018-12-11 815
200613 백사이드180 백사이드360 진입과 착지의 엣지 질문드립니다. [5] 이제막시작... 2018-12-11 941
200612 후드워머 쓰고 타시는분? [9] Scarlet 2018-12-11 944
200611 혹시 오늘 베어스타운에 계신분 계신가요? [17] Jonathann 2018-12-11 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