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해머덱 구매 후 첫전향각 시도

자세가 어색해서 자꾸 넘어지는데

스탠스 어느 길이가 맞을까요

키177 몸묵 72입니다

노즈와 테일도 길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엮인글 :

탕정차도남

2018.12.11 18:01:58
*.206.44.250

159이상데크.. 스탠스 50~54추천 그냥 제 개인적인 추천일뿐입니다.. 원래 이런건 남이 알려주는것보다 몸소 체험해보시는게.. 저도 그날그날 타고싶은 스타일에따라 데크 길이나 스탠스를 변경해가며 타고있어요.

송팀장.

2018.12.18 23:09:36
*.62.219.220

너무 감사합니다..ㅠ
그럼 딱 중앙에서 노즈 테일
구분안짓고 가운데서부터 50 인가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59
200632 용평 눈썰매장 [2] 티오피이 2018-12-11 541
200631 왜 스키바지는 멜빵이 있고 보드바지는 없을까요?? [10] 풀미수몰빵 2018-12-11 942
200630 스노보드 지도자 3급이란게 있나요? [3] 하미하미 2018-12-11 832
200629 택시탈 때 보드 실어보신분? [14] 탁구왕 2018-12-11 1106
» 데페w 스탠스 노즈 테일 [2] 송팀장. 2018-12-11 582
200627 중고장비 가격 적당한지 봐주세요 ㅠㅠ [5] 또용이 2018-12-11 640
200626 남자도 케이던스 신을만 한가요? [7] 혼술혼밥혼보 2018-12-11 959
200625 여자부츠 뒤꿈치 안뜨는 부츠? [9] BlacKBlacK 2018-12-11 777
200624 라이딩 초보 살로몬 산체스 써도 될까요?? [5] 이천초보보더 2018-12-11 958
200623 오크 A슬로프 [4] jsoso 2018-12-11 636
200622 뭔지아시는분?당신은 고수 file [33] 라면광 2018-12-11 1603
200621 대명샵중에... [3] 비발디자차 2018-12-11 611
200620 버튼 제네시스 vs 플럭스xf 추천 부탁드립니다!! [3] 비타민워터... 2018-12-11 927
200619 짭세나 M6.... [7] 남치마 2018-12-11 940
200618 곰마을분들... 혹시 베어스타운 웹캠 잘 나오나요? [4] 핀볼 2018-12-11 730
200617 데크가 말리는? 느낌은 이유가 뭘까요? [18] 조샌드 2018-12-11 1071
200616 데크 및 바인딩 구매 문의 드립니다. [2] 초봉 2018-12-11 616
200615 콜드왁싱과 핫왁싱 병행 [1] 꼬캥 2018-12-11 627
200614 데크 길이가 너무짧으면 어떤문제가있나요? [6] Knee 2018-12-11 815
200613 백사이드180 백사이드360 진입과 착지의 엣지 질문드립니다. [5] 이제막시작... 2018-12-11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