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혹시 같은사이즈 신으시거나 알고게신분 답글좀 부탁드릴께요
엮인글 :

REDMONKEY

2018.12.11 21:41:30
*.39.150.165

xs 가시면됩니다

알리V

2018.12.11 21:41:53
*.73.168.245

트라이던트 240 xf xs 쓰고 있습니다~

재미있을까나

2018.12.12 15:13:30
*.38.17.58

둘다 가능합니다. 제가 240인데 xs쓰는데 좀 타이트한 감이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09
200648 헬멧도 빌려주나요? [5] 사고뭉치뭉 2018-12-11 977
» xv바인딩 부츠 240 xs갈까요 s갈까요? [3] 케시 2018-12-11 944
200646 지금 새벽까지 탈수있는곳 [4] 약수겐지 2018-12-11 678
200645 Sims 프로토콜 데크 써보신분 [2] 월영동구안이 2018-12-11 705
200644 하이원 시즌권 현장 발매 얼마하나요? [1] 이종서 2018-12-11 734
200643 데크 시승식 어떤식으로 진행되나요? [4] 난꽈당 2018-12-11 564
200642 롬앤썸, 플럭스 xf와 맞는 부츠 [2] hsw403 2018-12-11 611
200641 토턴 힐턴..자세 교정좀 부탁 드립니다... file [11] 꽁지암 2018-12-11 2001
200640 [하이원] 메이힐스 리조트와 장비렌탈 리프트권 문의 [4] john968 2018-12-11 719
200639 웰리힐리 셔틀버스 질문드립니다 [4] 보드너무조아요 2018-12-11 618
200638 스키장 충돌사고 배상관련 [9] 엉그리정신 2018-12-11 1071
200637 지산리조트 블루리프트 앞 실내쉼터 스키동호회전용인가요?? [5] 마니또82 2018-12-11 793
200636 하이원 아폴로1에서 어디로 내려가나요?? [3] 애아빠ㅠㅠ 2018-12-11 972
200635 무주 시즌권 곤도라 안주나요? [2] 삼개 2018-12-11 854
200634 혹시 평일 호크 뺑뺑이 돌아보신분 [6] 호크야기다려 2018-12-11 943
200633 플럭스 바인딩이.... 확실히 좋은 점이 뭔지요.. [28] 아카돌 2018-12-11 1211
200632 용평 눈썰매장 [2] 티오피이 2018-12-11 540
200631 왜 스키바지는 멜빵이 있고 보드바지는 없을까요?? [10] 풀미수몰빵 2018-12-11 942
200630 스노보드 지도자 3급이란게 있나요? [3] 하미하미 2018-12-11 832
200629 택시탈 때 보드 실어보신분? [14] 탁구왕 2018-12-11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