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819데페 타입알 사용중인데

제가 스티커를 붙여논게 있는데

데페 상판 특성상 잘 떨어질걸 알고는 있었지만 첫 라이딩에 벌써

떨어질 위기더라구요

데페 상판에 스티커 어떡하면 잘 안떨어질까요??

제거할때 깔끔하게 제거도 되고 잘 붙어있기도 한 그런 방법이 있을까요??

드라이기로 열을 좀 쬐어줄까요??

(피피에프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커스텀 스티커입니다)

엮인글 :

입벌려_힐들어간다

2018.12.13 00:35:02
*.7.47.177

전 지금 ppf도 눈털다 떨어져서 그냥 타는중인데 윗면이 그 특이재질이라 접착이 잘 안되는지라 저도 좀 알려주세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96
200751 안녕하세욤 바인딩 각도문의드림니다 [1] 스타2중독 2018-12-12 650
200750 지폼 상보 사이즈 질문 [4] 위드빌 2018-12-12 561
200749 헬멧! file [4] 탈탈탈탈 2018-12-12 824
200748 왁스먹일때 데크 탑 온도질문 입니다. 전용 다리미 사용중 입니다. [4] 이제막시작... 2018-12-12 848
200747 다이소 에폭시 어떻게 사용하는지.. file [13] 행율 2018-12-12 2351
200746 웰팍 정설때 혼자 짱박혀 있을때 있나요? [4] 난꽈당 2018-12-12 959
200745 붓아웃 질문이요 별빛맛소주 2018-12-12 614
200744 데크 선택에 문의드립니다. [3] 앱스맨 2018-12-12 832
200743 용평 이번주 토욜 리프트할인 [2] 평내개썰매 2018-12-12 566
200742 곤지암 지금 고글 없이 가면 타기 힘들까요?? [3] 헐헗 2018-12-12 962
200741 버튼 카르텔 바인딩 [4] 이재환 2018-12-12 844
200740 하이원 시즌권 양도 [3] 오얀리이 2018-12-12 719
200739 대명 시즌권 고민.. [4] 케르비어스 2018-12-12 963
» 데페 상판 스티커 떨어짐 질문좀 드릴게요... [1] 화잇픽 2018-12-12 939
200737 캐피타슈퍼노바와 비슷한 급? 의 헤머헤드데크 질문드립니다 [2] 이케르카시야스 2018-12-12 724
200736 지로 고글 지스킷 판매하는곳 문의드립니다. [5] 뉴트론 2018-12-12 975
200735 곤지암 미타임이요 끊어놓고 다른날 타도 되나요? [2] 박형진안성 2018-12-12 962
200734 지금 가져온 중고매물 잘 가져온걸까요? file [20] 푸사 2018-12-12 973
200733 sg 판때기인데 정보 아시는분~? file [4] 잘알지도못함서 2018-12-12 872
200732 이대로 타도 될까요? file [7] heeeeeeeh 2018-12-12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