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이번에 첫 데크를 사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161cm / 48kg 인데 사이즈를 몇으로 사야할까요??

데스라벨 데크 입문용으로 괜찮을까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70
200785 휘팍 [2] 난왜여기에 2018-12-13 553
200784 대두용 바라클라바 추천 부탁드립니다 [2] 마크헌트 2018-12-13 678
200783 카시 힐턴 질문 드립니다. [11] 처음처럼.. 2018-12-13 942
200782 써리투 부츠 뒤꿈치 들뜸 현상 [15] 신방동살쾡이 2018-12-13 712
200781 해머데크 입문 문의드립니다. [5] 류앨 2018-12-13 846
» 데크 사이즈 질문이요!! 인생의회전목마 2018-12-13 241
200779 핫왁싱 보딩 후 베이스상태 file [6] 해병이 2018-12-13 1079
200778 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 휴지는세칸씩 2018-12-13 588
200777 하이원 숙박 질문입니다. [10] 망치이 2018-12-13 683
200776 S턴시 밀림현상? [10] 쇼탐 2018-12-13 927
200775 셀프왁싱중 급 질문입니다 망한거 같습니다 ㅜㅜ file [18] 맥시마 2018-12-13 1249
200774 지산 휘팍 슬로프 경사도 비교좀 부탁드립니다. [6] 나르비크 2018-12-12 939
200773 새데크 첫 왁싱후 처음보다 휘였어요 file [12] 모두모아 2018-12-13 1115
200772 버튼 라임라이트 보아 부츠 어때요? [1] 방울방울씨 2018-12-12 927
200771 하이원 리프트권 비용 [1] 오얀리이 2018-12-12 525
200770 첫 왁싱후 데크가 휘였어요. [6] 모두모아 2018-12-12 918
200769 클리어 렌즈만 단품으로 파는 고글은 없나요? [7] genius87 2018-12-12 818
200768 하이원 리프트권 싸게 사는방법 있을까요? [4] 하이원노숙자 2018-12-12 962
200767 웰리힐리 문의요 [5] 날라리월향 2018-12-12 620
200766 십자드라이버가 양쪽에 달린 L렌치는 없을까요? [6] 미친스키 2018-12-12 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