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엣지가 많이 무뎌진것 가아서 엣징을 할까하는데 퇴근후에 가는거라 학동 가서 받기엔 시간이 빠듯할것같은데


비발디 근처에 엣징할만한곳이 있을까요?? 가격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엮인글 :

내궁디니꺼

2018.12.13 13:16:30
*.62.213.158

허밍버드요

삐에로~

2018.12.13 13:17:30
*.165.220.117

허밍버드를 추천하지만 바로는 거의 받질 않으셔서....

R샵도 괜츈합니다. 사장님이 바뀌지 않으셨다면...


여타 다른샵은 비슷할거같아서....

타노스

2018.12.13 13:19:55
*.62.216.150

실내렌탈샵 기계엣징.왁싱 할거에요 2~3만원씩.
30분이면되죠. 오르막길에 허밍버드라고 유명한곳도 있어요.

아메리카노노노

2018.12.13 13:39:45
*.112.194.111

바로 받는곳은 없을까요 ??ㅜㅜ 답글 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첨기중

2018.12.13 15:34:43
*.36.139.127

허밍버드 말만잘하면 바로 해줄때도 있어요

BRTNT6

2018.12.14 12:44:07
*.200.83.85

클럽나인이락고 랜탈샵에서 햇는데 깔끔하더라구요 4만원줬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00
200846 비기너턴 [4] 어흥일루와 2018-12-13 928
200845 슈퍼노바 + 버튼 모토 보아 + ????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3] 탁구왕 2018-12-13 813
200844 트라이던트와 쓰락중에 고민중에 있습니다 [12] 혼술혼밥혼보 2018-12-13 892
200843 스노보드 장비 사려는 초보자 입니다 [8] byerly 2018-12-13 736
200842 턴시 무릎 굽히는 자세 질운입니다 [4] 이탈 2018-12-13 979
200841 현재 곤지암 어디어디 열었나요? [1] 별이되어라 2018-12-13 948
200840 레귤러 왼발 엄지발톱이 아파요 ㅠㅠ [4] 유용 2018-12-13 631
200839 써리투 라쉬드 부츠 문의 [7] ㅇㅇㅅ 2018-12-13 732
200838 학동샵중 아동용 옷 많은곳이 어디있을까요?? 콩자반 2018-12-13 233
200837 라이딩용으로 유니온 스트라타 와 버튼 제네시스 어떤게 좋을까요? [7] sinpk 2018-12-13 959
200836 일욜에 눈 또는 비라는데ㅠ [4] 흰둥 2018-12-13 755
200835 해머데크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7] 두시기 2018-12-13 668
200834 Xline 매장 위치 아시는분 계신가요? [6] 트릭의달인... 2018-12-13 817
200833 나이트로 스쿼시 타시는분 계세요~~? [3] ㅅㄱㄷ 2018-12-13 776
» 내일 비발디 파크갈 예정인데 엣징 받을 만한곳이 있을까요?? [6] 아메리카노노노 2018-12-13 867
200831 비발디 근처 숙박 할 곳이 있나요? [10] 붕어오빠 2018-12-13 848
200830 중고로 데페를 구매했는데 정식수입 여부 [5] 섹시카이 2018-12-13 779
200829 장갑선택 도와주세요 file [12] 이재환 2018-12-13 1241
200828 용평 스키샵 괜찮은곳 없나요?? [4] 생와사비 2018-12-13 965
200827 비염 환자분들 고글 어떤거 쓰나요!? file [6] 잘알지도못함서 2018-12-13 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