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나이트로 스쿼시 보면서 재밌겠다고 생각되는데


타보신 분들 어떤가요?


저는 실력은 안되지만 라이딩하다가 벽나오면 살짝 들이대 보고


박스있으면 통과도 해보고, 베이직 에어 슬쩍 뛰어보고,


급사에선 살기위해 슬라이딩 하려고 하고, 완사에선 날 박으려 노력해 보고


그냥 깔짝깔짝 다 해봅니다 ㅋㅋ;;


테일 쉐입이 제비꼬리라서 좀 걱정되긴하는데 한국 압설 슬로프에서


타기 적당한지 궁금합니다. 타보신분 계시면 팁좀 부탁드릴게요^^

엮인글 :

취향

2018.12.13 13:33:19
*.219.93.151

@이클립스 유명인이 타고 계시쥬

SKVR

2018.12.13 15:19:29
*.70.52.224

스퀴시 봤는데 테일이 굉장히 짧던데 괜찮나요?

ㅅㄱㄷ

2018.12.13 15:37:18
*.235.241.24

답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좀더 알아봐야겠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85
200847 데크 문의 드립니다.. [10] 지봉환 2018-12-13 624
200846 비기너턴 [4] 어흥일루와 2018-12-13 928
200845 슈퍼노바 + 버튼 모토 보아 + ????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3] 탁구왕 2018-12-13 815
200844 트라이던트와 쓰락중에 고민중에 있습니다 [12] 혼술혼밥혼보 2018-12-13 892
200843 스노보드 장비 사려는 초보자 입니다 [8] byerly 2018-12-13 736
200842 턴시 무릎 굽히는 자세 질운입니다 [4] 이탈 2018-12-13 980
200841 현재 곤지암 어디어디 열었나요? [1] 별이되어라 2018-12-13 948
200840 레귤러 왼발 엄지발톱이 아파요 ㅠㅠ [4] 유용 2018-12-13 631
200839 써리투 라쉬드 부츠 문의 [7] ㅇㅇㅅ 2018-12-13 732
200838 학동샵중 아동용 옷 많은곳이 어디있을까요?? 콩자반 2018-12-13 233
200837 라이딩용으로 유니온 스트라타 와 버튼 제네시스 어떤게 좋을까요? [7] sinpk 2018-12-13 959
200836 일욜에 눈 또는 비라는데ㅠ [4] 흰둥 2018-12-13 755
200835 해머데크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7] 두시기 2018-12-13 669
200834 Xline 매장 위치 아시는분 계신가요? [6] 트릭의달인... 2018-12-13 818
» 나이트로 스쿼시 타시는분 계세요~~? [3] ㅅㄱㄷ 2018-12-13 777
200832 내일 비발디 파크갈 예정인데 엣징 받을 만한곳이 있을까요?? [6] 아메리카노노노 2018-12-13 867
200831 비발디 근처 숙박 할 곳이 있나요? [10] 붕어오빠 2018-12-13 849
200830 중고로 데페를 구매했는데 정식수입 여부 [5] 섹시카이 2018-12-13 779
200829 장갑선택 도와주세요 file [12] 이재환 2018-12-13 1241
200828 용평 스키샵 괜찮은곳 없나요?? [4] 생와사비 2018-12-13 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