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방이라 샾에 직접 가지를 못합니다.
플럭스xf 얼마에 구매하면 잘 산걸까요?
카드가 현금가 다르겠죠?
엮인글 :

데페삼겹살

2018.12.14 11:19:36
*.121.225.41

2주전 현금 35만까찌 봤습니다

이재환

2018.12.14 11:25:50
*.230.54.192

카드가 356000이면 비싼건 아니겠죠?

OH교

2018.12.14 11:55:58
*.230.1.148

시즌중에 그 가격이면 좋은데요?

sinpk

2018.12.14 13:06:10
*.124.106.101

샵 위치좀 알려주실수 있나요?

참치에마요네즈

2018.12.14 12:38:20
*.172.206.100

현금가로 더 깍아주면 진짜 좋을텐데..

현금영수증 필요 없다고 해도,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XF 356,000원이면 좋은 가격인데요

망이댜

2018.12.14 13:18:34
*.10.206.187

356000이면 진짜 좋은가격인듯요!  

양파송이

2018.12.14 15:25:38
*.87.65.241

헐 38에 주고샀는데 356000이면 좋은 가격인듯요

ㄱ리쌍

2018.12.14 18:53:32
*.39.145.20

17,18 xv 새거같은 중고 30??

무술인보드

2018.12.15 20:17:30
*.111.11.96

샵위치좀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57
200935 비발디 이번주 가시는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4] OopsNice 2018-12-14 628
200934 콜드왁싱? 질문이요 [5] 호크야기다려 2018-12-14 815
200933 휘팍에서 택배보낼때 어떻게보내세요? [5] 5243234563 2018-12-14 629
200932 무주 야심권은 올해도 없나요? [4] 디날 2018-12-14 817
200931 전향 무릎통증 [15] 도라지TT 2018-12-14 1113
200930 전향각 베이직카빙 후 프레스 시점 질문입니다 [3] 쿠킹랩 2018-12-14 958
200929 버튼 스탭온 [9] 풍류_927704 2018-12-14 629
200928 인사노 부츠 질문있는데요. [6] mossking 2018-12-14 651
200927 웰리힐리 싱글락카 키 갯수 질문 [2] 지윤이아버지 2018-12-14 529
200926 곤지암 심야 운영시간 질문 [2] 손세욱님 2018-12-14 613
200925 곤지암 부츠만 렌탈 가능한가요? [2] 살찌고 2018-12-14 539
» 플럭스 xf 구매가 얼마면 잘산건가요? [9] 이재환 2018-12-14 794
200923 키커용 데크 구매하려합니다 추천해주세요 [4] 잉헝앙 2018-12-14 618
200922 라이드 수입상 문의 [6] 요시A 2018-12-14 830
200921 오클리 고글 질문이요~ [1] 날틀™ 2018-12-14 605
200920 차에 보드 스키 싣고 갈수있는지 궁금합니다. [20] 털대장 2018-12-14 1122
200919 플럭스 AS 질문이요 급해요ㅠ file [16] oracle421 2018-12-14 976
200918 누나가 10년가까이 쓰던 스노우보드 풀세트인데 팔수 있나요? file [26] 마웃냥어 2018-12-14 1609
200917 유니온 프로그레스 & 포스 고민중입니다 [10] funtoride 2018-12-14 783
200916 여성 바인딩 뭘로 가야할까요? [3] f0restwow 2018-12-14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