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인사노랑 쓰락이랑 어느부츠를살지 고민됩니당 인사노 사러갔다가 요즘은 쓰락이 대세라고 인사노에서 쓰락 가시는분이 많다고 샾에서 그러던데 맞는사실인지 궁굼하구요 제품에 특징이나 성능이 궁굼합니다
엮인글 :

OH교

2018.12.14 14:48:47
*.230.1.148

투보아에서 쓰리보아로 넘어가는 사람이 많은건 맞는거 같아요.

그래서 트라이던트나 쓰락을 많이들 찾으시구요. 하지만 보통 세개 다 신어보고 편한걸 구매합니다.

각자 발에 맞는게 달라서 제 지인들도 다 신어보고 각자편한걸로 구매했습니다.

소서파파

2018.12.14 14:54:29
*.69.27.152

직접 신어 보는게 답인것 같습니다. 저는 트라이던트는 복숭아뼈쪽이 아파서 힘들더라구요. 인사노, 쓰락은 편했습니다.

사람들마다 전부 다른것 같네요

이야힝

2018.12.14 15:28:20
*.62.175.128

저도 셋다신어봤지만 인사노가 제일편안해서 투보아 인사노로 구매했습니다
쓰리보아는 하이백간섭이랑 발이좀아픈거같아서 신경쓸게많더라구요

NEKSA

2018.12.14 15:57:19
*.221.91.236

인사노는 진짜 하드해서 그 맛이있어요


트던은 신어보기만했는데 아무래도 3보아니깐 좀 디테일하게 발 조절할수있겠죠?

인사노는 가볍고 외피도 작지만 라이드 부츠 자체적으로 외피 내구성이 좋은건 아니더라구요

초승달-

2018.12.16 13:29:14
*.163.167.125

저는 보아랑 안맞아서 아직도 끈부츠 고집중입니다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79
200955 스키티즈 오가사카 비교좀해주세여 [10] 왕따보더 2018-12-14 651
200954 같은브랜드 바인딩 부츠인데 궁합이 잘안맞는건가요? file [8] 렌드 2018-12-14 616
200953 크리스마스 비발디 전슬롶 오픈가능성 있을까요? [5] 투투툳 2018-12-14 661
200952 부드러운 바인딩 호굿 2018-12-14 315
200951 오가사카 fc 154 16-17 가격 질문이요 [5] 왕따보더 2018-12-14 560
200950 스텝인 사용하시는 분 질문이요.. [2] 한현호 2018-12-14 615
» 라이드 인사노 k2 쓰락식스 신어보신분? 평좀듣고싶어요 [5] 메로낭 2018-12-14 921
200948 sp마운틴 유니온프로그레스 살로몬 퀀텀 [3] 유네스 2018-12-14 724
200947 바인딩 비교 요청 드립니다. [6] sinpk 2018-12-14 619
200946 휘팍근처에 손세차 해주는데 있나요? [7] 난곡사 2018-12-14 877
200945 비발디파크 일요일 야간은 사람이 많은가용 ? [3] 딴놈 2018-12-14 682
200944 내일 무주 실크하단 오픈이 가능할가여?ㅋ [6] 날아라무주 2018-12-14 725
200943 고글 문의합니다...... [2] 미니_ 2018-12-14 582
200942 데페우드 상판 긁힘 문의 file [9] John_Park 2018-12-14 767
200941 하이원에 도보로 이동가능한 초보강습 가능한곳 있나요? [7] CO다 2018-12-14 860
200940 버튼 여성용 라이딩바인딩 추천해주세요. [1] playernopi 2018-12-14 526
200939 스노우보드 가방 수선 어디서 가능할까요? [4] 보드초보입니당 2018-12-14 618
200938 캐피타 데크질문 [3] 혼목 2018-12-14 625
200937 용평 근처 찜질방 모텔 추천부탁드립니다. [6] ㅇㅇ 2018-12-14 974
200936 혼자 보드탈때 밥은요?? [39] 사진찍는보더 2018-12-14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