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야간보딩하러 가고싶은데
차 한쪽 라이트 나갔거든요.
곤지암 가는길 많이 어두울까요?
집에서 곤지암까지 편도 40키로 운행합니다
엮인글 :

헬멧에라이언

2018.12.14 18:57:20
*.226.207.106

가로등이 많아서 다닐만 합니다만
마트가셔서 만원짜리 전조등 하나 구매하심이

날아라슈파보드

2018.12.14 19:18:50
*.223.38.165

교체하려고 사놨는데 엄청 안빠지네요 ㅠ

Quicks

2018.12.14 19:37:04
*.70.26.187

곤쟘은 문제안될거같아요 ㅎㅎㅎ

darling

2018.12.14 19:44:32
*.236.31.50

본인은 보여도 남에게 피해를 주지요. 얼른 교체하고 다녀오세요!

행율

2018.12.14 20:05:56
*.218.107.135

사고납니다. 본인만 피해볼까요? 누군가는 피해를 보겠죠. 그게 사고가 안나더라도 말이죠. 수리하세요. 알고도 모른척 하는게 정말 나쁜겁니다.

헬멧에라이언

2018.12.14 20:16:01
*.226.207.49

살랑살랑 다뤄서 바꿔보세요 ㅎㅎ
커넥터가 빠졌다면 전구는 고정클립이 걸려있습니다
라이트 한쪽 나갔다고 보드타러 못갈정도의 사안은 아닙니다. 빠른시일안에 가시면 되구요 보드 잘 타고 오세요 ㅋㅋㅋ

시내루이빠이

2018.12.15 12:23:25
*.62.175.151

야간에 안키고 달리시는 다크템플러분들도 잘가시긴 하던데요.. 위험하죠! 글고 알면서도 교체안하시는건 좀..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35
201003 에덴밸리 문의요. [5] 남자거든 2018-12-14 653
201002 K2 BOUNDRY부츠 써보신분 라이더수 2018-12-14 386
201001 데페 데크 싸게파는데 추천좀ㅠㅠ [5] 초보뿡 2018-12-14 848
201000 여성 장갑 [4] 앙앙 2018-12-14 561
200999 데페 우드 사이즈 자문부탁해요 [6] 두뇌곤볼 2018-12-14 761
200998 인터넷으로 장비사려는데 [1] ajksgh 2018-12-14 356
200997 지산 시즌권 질문요ㅜㅜ [3] iamjjh 2018-12-14 629
200996 휘팍 근처에 왁싱 맡길 곳 있을까요?? [5] 나무나무야 2018-12-14 647
200995 엉덩이 보호대중에 가장 좀 슬림하게 나온게 뭐가 있을까용? [10] Capacity 2018-12-14 969
200994 1718오가사카에 맞는 엣지백 추천부탁드립니다(보드백이 낫나요?) [3] 김미넉 2018-12-14 578
200993 바지가 좀 작은데여 [5] 초속5cm낙엽 2018-12-14 663
200992 바인딩추천 [7] 우구장장 2018-12-14 639
200991 1718 플럭스xv 하이백 질문입니다 급해요 ㅜㅜ [8] 조스틴 2018-12-14 796
200990 노벰버 아티스티 데크 질문 [1] 혼목 2018-12-14 551
200989 하이원 사우나 내 수면실 질문이요 [3] 호크야기다려 2018-12-14 760
200988 G마켓 통합리프트권 !! [2] bluekim389 2018-12-14 605
» 자동차 라이트 한쪽 나갔는데 곤지암 야간 위험할까요? [8] 날아라슈파보드 2018-12-14 824
200986 웰리힐리 장비렌탈 문의 [1] 동동릴ㅇㄹ... 2018-12-14 525
200985 휘닉스 파크 시즌권 양도 문의 [1] 윤동 2018-12-14 588
200984 헬멧 질문 [4] 5026훈이 2018-12-14 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