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혹시 사이즈가 다른가요 3홀디스크랑 플럭스는 서로 디스크 크기가 다른가요??

엮인글 :

호요보더

2018.12.16 15:02:16
*.125.14.34

안맞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님 4홀로 조립은 되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06
201126 이번시즌은 무주시즌권자 리조트할인 없나용? [2] 파이로리 2018-12-16 638
201125 저에게 맞는 데크 길이좀 알려주세요~ [3] 오리로스 2018-12-16 527
201124 지산 시즌권 변경도 가능한가요?? 마니또82 2018-12-16 193
201123 오비오 자켓 모델명 질문 [1] 용용 2018-12-16 636
201122 무주 할인되는 카드 있나요? [2] 땡보더 2018-12-16 619
201121 Deeluxe (디럭스) 부츠 as 어떻게 해야 하나요? file [3] 에브린 2018-12-16 988
201120 전향 힐턴 조언좀 부탁드려요ㅜ [23] 이카리군 2018-12-16 1110
201119 부츠를 잘못산건가요? file [17] 곰타령 2018-12-16 949
» 플럭스와 버튼3홀디스크 결합해보신분~! [1] 여유남 2018-12-16 436
201117 Sp slap one 과 flow nx2 gt hybrid [3] 세하얀 2018-12-16 668
201116 플럭스 바인딩 수리!!!! [1] .S.D. 2018-12-16 692
201115 지금에덴벨리신분? [3] 반해인 2018-12-16 636
201114 한노프로 쓰시는 분들, 휘팍 호크 쯤에서 자유롭게 카빙 턴이 되시나요? [18] 어두컴컴 2018-12-16 1129
201113 형님누님들 데크 선택좀해주세요(조이드라이버,슈퍼노바) [8] 남현우 2018-12-16 779
201112 플럭스vx 바인딩 구성품 문의드립니다 [3] 미다스 2018-12-16 554
201111 양지파인리조트 렌탈샵 추천좀 해주세여 난쟁이후 2018-12-16 486
201110 휘팍 시즌권 등록만 하고 수령 안한것 취소 수수료 있나요? [7] w_stranger 2018-12-16 594
201109 덜 말리는 헤머덱 추천 부탁드려요!(현 타입알) [13] 보더미키 2018-12-16 1012
201108 요즘 하이원 평일/주말 리프트 대기 시간 얼마나 되나요? [5] Holic_L 2018-12-16 652
201107 32 팀투 부츠 질문입니다. 벼락이아빠 2018-12-16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