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넥스 데크를 얼마전에 구입했는데 친절하게 바인딩 간격이 적혀 있더군요..

제 스탠스 간격이 56인데 54다음 58로 껑충 뛰네요?? 혹시 앞뒤 간격을 조절해서 맞추는거면 앞을 줄여야되나요 뒤를줄여야되나요;;;

추가로 하나 더 질문드리자면...예를들어 50 54 58라고 적혀있고 제가 54에 맞추고싶으면 볼트 박는곳을 50하고 58에 맞추면 되는건가요??

초보라 아무것도 모르네요 ...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엮인글 :

날아라가스~!!

2018.12.16 14:52:03
*.33.164.113

네. 맞습니다.

데크의 스탠스는 모델별로 틀린데..조절을 하자면 뒤를 조절하는게 일반론이지만, 권장대로 써보는걸 추천드립니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25
» 요넥스 데크 스탠스 간격 질문 [1] 마마니니미밈 2018-12-16 669
201130 바인딩 질문 무한도젼 2018-12-16 174
201129 메이시스와이드 vs플로우 탈론 포커스 [3] 깡처리 2018-12-16 735
201128 의류 바지만 빅사이즈 사게파는곳 있나요? [1] 카일리쌤 2018-12-16 588
201127 스위치백 바인딩과 궁합 좋은 부츠 질문입니다~ Lamiar 2018-12-16 378
201126 이번시즌은 무주시즌권자 리조트할인 없나용? [2] 파이로리 2018-12-16 638
201125 저에게 맞는 데크 길이좀 알려주세요~ [3] 오리로스 2018-12-16 528
201124 지산 시즌권 변경도 가능한가요?? 마니또82 2018-12-16 193
201123 오비오 자켓 모델명 질문 [1] 용용 2018-12-16 636
201122 무주 할인되는 카드 있나요? [2] 땡보더 2018-12-16 620
201121 Deeluxe (디럭스) 부츠 as 어떻게 해야 하나요? file [3] 에브린 2018-12-16 988
201120 전향 힐턴 조언좀 부탁드려요ㅜ [23] 이카리군 2018-12-16 1110
201119 부츠를 잘못산건가요? file [17] 곰타령 2018-12-16 949
201118 플럭스와 버튼3홀디스크 결합해보신분~! [1] 여유남 2018-12-16 437
201117 Sp slap one 과 flow nx2 gt hybrid [3] 세하얀 2018-12-16 668
201116 플럭스 바인딩 수리!!!! [1] .S.D. 2018-12-16 695
201115 지금에덴벨리신분? [3] 반해인 2018-12-16 636
201114 한노프로 쓰시는 분들, 휘팍 호크 쯤에서 자유롭게 카빙 턴이 되시나요? [18] 어두컴컴 2018-12-16 1129
201113 형님누님들 데크 선택좀해주세요(조이드라이버,슈퍼노바) [8] 남현우 2018-12-16 779
201112 플럭스vx 바인딩 구성품 문의드립니다 [3] 미다스 2018-12-16 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