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야매 보더입니다


독학으로 운행하다보니 라이딩의 한계를 느끼고있습니다 ㅋㄷㅋㄷ..


평소 라이딩시 베이직카빙은 자연스럽게(자세엉망이겠지만..) 운행하지만


토턴은 문제없이 영상도 찍어보고 자세도 고쳐보고 해서 토턴은 문제없이 진행을합니다.

문제는 힐턴에서 자세가 안나옵니다.. 로우포지션으로 자세를 낮추면 엣지미스가 자꾸나서 결국에 자빠집니다요,,


클리닉을 신청하고싶지만 매번 추첨에 되질않고 해서 독학으로 계속진행하고있쥐만 여기서 한계를느끼네용,,

힐턴시 자세 관련 지적 ,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영상에 잘안보이네요 가운데에 작게 보이네요.. ㅠㅠ


Hate

2018.12.16 22:40:37
*.111.10.117

직접봐야 어느부분이 문제일지 알것같네요...
사진을 보니 완사에 가까워보이는데요
경사각이 높지 않은곳에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여러가지 복합적인 문제일 확률이 높네요

영상을 찍으셔서 올려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지츄야

2018.12.16 23:05:32
*.140.77.146

완사맞습니다 ㅠㅠ 

상디

2018.12.16 22:54:13
*.237.158.20

월리를 찾아라 인가요, 시선 프레스 문제일듯요

ㅇㅇ

2018.12.16 23:20:10
*.39.138.144

힐턴이 더 어려운게 앉으시면서 가압되어 슬립이 나셔서 그렇습니다. 처음부터 다운자세 주신 상태에서 엣지체인지를 시작하시거나 아예 앉지도 말고 뻣뻣한 선 상태로 넘기세요.

중요한건 카빙은 발이 넘어가야된다는 겁니다. 상체로 넘기시려는 동작 자체가 슬립을 유발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70
201185 초보 입문용 보드셋(데크,부츠,바인딩) 문의드립니다 개너굴이 2018-12-16 591
201184 17/18 인사노 중고품 a/s는 어디서 받나요?? [6] 지봉e 2018-12-16 684
201183 웰팍 시즌권으로 어떤 음식 할인 가능한가요? [2] 난꽈당 2018-12-16 621
201182 이거 쓸수 있는 쿠폰인가요? file [4] 뿅뿅뿅뽕뿅 2018-12-16 647
201181 휘닉스파크 해머데크 렌탈해서 타보신분 계신가요? [1] 꿀잼보더 2018-12-16 926
» 형님들 카빙 힐턴시 질문드립니다 !! file [4] 지츄야 2018-12-16 1312
201179 셀프 왁싱을 했는데요... [8] 크로알 2018-12-16 624
201178 팀투 사이즈 추천 부탁드립니다! [2] 레이위보드 2018-12-16 560
201177 오클리는 편광라인이 없나요? 프리즘렌즈? [3] showry 2018-12-16 733
201176 하이원 근처 저렴한 숙소 어디 없나요? [6] xperia 2018-12-16 735
201175 용평 처음가는데 슬로프좀 알려주세요! [3] 한여름보더 2018-12-16 616
201174 트던 와이어 끊어짐 [2] 우리동네미친소 2018-12-16 731
201173 전향각 발목통증 [5] 류앨 2018-12-16 1091
201172 S자 롱턴 및 엣지 박기 연습중인데요.. [19] 헤드락과암내 2018-12-16 940
201171 완전 초보가 덕스텐스로 타면 [4] 볼빨간코기 2018-12-16 891
201170 써리투 라쉬드, 팀투 중 추천부탁드립니다! [1] newjay 2018-12-16 652
201169 버튼이온보아 와 이온 차이점? [2] nbg157 2018-12-16 721
201168 써리투 라쉬드 더블보아 인투이션 이너. [8] 바나나우유우유 2018-12-16 705
201167 바인딩 스트랩 file [1] seoys84 2018-12-16 649
201166 해머 전향각시 다운할때 뒷발 문의 드립니다. [8] 대관령주유소 2018-12-16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