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8월쯤 Zion사의 Wonk 데크를 샀습니다.


산 직후에 비닐 포장을 벗기지 않은 채 가방에 넣어 보관해두고


어제 셋팅을 하려고 비닐을 뜯었는데 베이스에 이런 얼룩(?)같은것들이 있네요..


왁싱을 한번 받으면 없어질까요???ㅠ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흑흑 ㅠㅠ


IMG_6910.JPG



IMG_6911.JPG





취향

2018.12.17 10:54:59
*.219.93.151

보관 과정에서 다른데크와 겹쳐지고 하면서 생긴 것 같은데요.

왁싱하면 없어질 것 같긴 합니다.

VIKCO

2018.12.17 11:02:35
*.128.237.5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BRTNT6

2018.12.17 10:55:35
*.200.83.85

생산될때 공장왁싱된상태에서 비닐 이랑 밀착된덧부분.
한두번타면 없어져요

VIKCO

2018.12.17 11:02:01
*.128.237.5

답변 감사합니다 ㅠㅠ 타기 전에 따로 왁싱을 할 필요는 없겠죠?? 쫄보 뉴비라 걱정이 많네요 ㅠㅠㅋㅋ

BRTNT6

2018.12.17 11:39:50
*.200.83.85

새 대크인데 그럴필요 있나요?
대크는 소모품이에요
눈좋은날 대크기 안나간다고 생각될때 왁싱하고타면 됩니다^^

VIKCO

2018.12.17 12:19:18
*.128.237.5

헤헤 감사합니다 

하얀사자

2018.12.17 11:03:09
*.161.52.80

길들이기 왁싱을 한번 하고 타시면 더좋죠^^

VIKCO

2018.12.17 11:14:50
*.128.237.5

그렇군요 ㅎㅎ 스키장에서 해주는 왁싱도 괜찮겠죠?ㅎㅎ

Birdlion

2018.12.17 12:00:39
*.39.152.88

새거는 보통기계왁싱 되어있으니 하루 스키장 출격해서 타시고 핫왁싱하심되용~

VIKCO

2018.12.17 12:19:37
*.128.237.5

오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마테호른

2018.12.17 18:12:00
*.16.87.184

출고시 하는 팩토리 왁싱 자국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02
» 첫 데크를 샀는데 베이스에 이건 뭘까요?!? file [11] VIKCO 2018-12-17 961
201227 배뿔뚜기 님들 바인딩 편하게 묶는법 있나요? [8] TonicJang 2018-12-17 576
201226 베어스타운 무빙 질문입니다.. [1] 곧한다 2018-12-17 726
201225 부츠 투표 및 추천 부탁합니다 file [14] 모션 2018-12-17 699
201224 에덴 리프트권 어떻게 사는게 젤 쌀까요? [2] 포헝 2018-12-17 626
201223 지산 심야요~ [1] 시게이투 2018-12-17 626
201222 바인딩 좀 봐주세요 file [4] :중고보더: 2018-12-17 594
201221 장비조합문의 [1] 라이딩부부 2018-12-17 319
201220 헝글스텀패드 재사용.. [2] 악마워니 2018-12-17 616
201219 활강할때 자꾸 데크가 돌아갑니다 ㅜ ㅜ [12] 앙피 2018-12-17 817
201218 혹시 무주스키장 이번주 실크로드 하단 오픈 안하려나요?ㅠㅠ [2] Capacity 2018-12-17 584
201217 해머 데크 길이 [3] 햄머요 2018-12-17 797
201216 동계올림픽 기념품 재고상품 파는곳?? [4] 르미르미름 2018-12-17 668
201215 휘팍이나 하이원 싱글 락카 구할 방법이 없나요? 참치에마요네즈 2018-12-17 247
201214 아버데크로 라이딩 [1] 질문 2018-12-17 605
201213 스키와 보드 충돌 사고 관련 문의드립니다. [9] 강병욱 2018-12-17 819
201212 카빙 연습할 때 힐 턴에서 잘 안 되요,,, [17] 데크가무거워 2018-12-17 1076
201211 고글 선택을 못하겠습니다.. 문의좀 드릴게요 [23] 초보초보에요 2018-12-17 1635
201210 여자 데크 길이 질문해요 [5] 챈챈 2018-12-17 781
201209 최저기온 0도 최고기온 5도 이 정도면 설질 상태어떠할까요? [8] 킹밥 2018-12-17 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