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번시즌 입문해서 입문용장비로 너비스턴정도 타다가..
이번시즌 큰맘먹고 전향+헤머덱(데패우드) 입문했는데요..
아직 3회출격이라 익숙해지는중이긴한데

입문용부츠를 발편하게 신으려고 실측263인데 270으로 구매해서 전시즌에는 너비스턴까진 별탈없이 탔었는데
이번시즌 헤머입문해서 기울기카빙 연습중인데 부츠가 한치수커서그런건지 토턴때 발뒷꿈치가 뜨면서 날이 안박히는 느낌이 듭니다.

여기서 질문좀드려요!
베이직카빙 토턴시 발꿈치가 부츠안에서 들뜨는느낌(특히오른발)이드는게 정상인가요?
기울기만으로 날이 안박히는게 부츠때문인지 자세때문인지 문제점을 찾고싶어서 질문드립니다ㅜㅜ
엮인글 :

낙타뒷발

2018.12.20 21:54:24
*.36.138.130

비정상입니다 뜨면안되요.부츠나 이너 바꾸는게 제일 좋고
아니면 두꺼운양말.깔창 등등 까세요 들리면안됩니다

날 안박히는건 일단 부츠 문제 해결하고 확인해봐야죠

장카빙

2018.12.20 21:58:58
*.33.165.81

답변감사합니다. 이번기회에 부츠도 바꿔야겠네요!

일해라곰돌아

2018.12.20 23:12:45
*.234.229.145

일단 부츠바꾸시기전에 깔창하나 깔고 타보세요. 그래도 뒷꿈치가 뜬다면 그때 바꾸면 됩니다.

BRTNT6

2018.12.20 22:02:35
*.200.83.85

부츠가커서그럽니다

평면 깔창하나사서 부츠랑 지금싣는깔창사이에 넣고

타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37
201611 보드 충돌후 데크값 물어주는거에 대해서 ... 글쓴이입니다. file [103] 도움이필요해요 2018-12-21 3921
201610 개인브랜드 데크 장비셋트 [12] dmsocxm2 2018-12-21 832
201609 프로텅 문의 [7] nbg157 2018-12-21 565
201608 선생님들 고글안쪽에 얼룩은 어떻게닦나요 [10] 김미넉 2018-12-21 867
201607 167/52인데..f2147은짧죠.....?? [6] 이런젱잔 2018-12-21 828
201606 바지 속바지(?) 문의 file [5] 살찌미 2018-12-21 823
201605 17/18 카르텔 S사이즈에 부츠 260 맞을까요? [5] sinpk 2018-12-21 804
201604 데크선택 질문이요 [4] 보릿차 2018-12-21 851
201603 토요일 웰팍 야간 설질 어떨까요??시즌빵이라 [40] 까까오 2018-12-21 842
201602 요넥스 REV + 유니온 포스 13/14 숏비스 사용 필요 유무 [6] Neo~! 2018-12-20 617
201601 헤머데크 하려고하는데 f2베이직 어떤가요? [6] 초보뿡 2018-12-20 974
201600 이제는 사고싶습니다 초보 데크 선택 도와주세요 ㅠ [15] 낙지볶음 2018-12-20 812
201599 스키장 야간 파크 [2] 강냉이이이이 2018-12-20 563
201598 데크 베이스 흠집...질문이요 file [18] 혁쿠 2018-12-20 1076
201597 초보질문) 속도가 조절 어케 해야되나요? [13] 점심뭐먹지 2018-12-20 1186
201596 장비 보관할곳있나요 [8] 휘팍짱좋아 2018-12-20 650
201595 웰팍에 왁싱받을만한곳없나여? [1] 빈둥이 2018-12-20 584
» 2년차 초보 부츠질문드립니다. [4] 장카빙 2018-12-20 595
201593 휘팍 근처 숙소 어디를 알아봐야 할까요? [13] EX_Rider_후니 2018-12-20 664
201592 이번에 구입한 데크 질문있습니다!! [7] 삼삼콩 2018-12-20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