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휘팍 솔보딩와서 핸폰만 봤더니 벌써 배터리가 ㅠㅠ
엮인글 :

*욱이*~~v*

2018.12.21 13:19:39
*.127.94.194

2층화장실 까페테리아옆에 가시면

벽쪽에 콘센트 있습니다.

엄마는요리중

2018.12.21 16:38:51
*.62.179.171

충전기도 안가져왓었는데 찾았습니다 ^^

kucky™

2018.12.21 13:36:18
*.21.59.100

보조 배터리 빌려주는 서비스가 있던데, 블루동에는 있던거 봤고, 스키하우스 1층에 가서 한번 물어보세요 스키하우스도 본거 같은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

엄마는요리중

2018.12.21 16:38:29
*.62.179.171

찾았네요~^^

츄러스군

2018.12.21 13:36:37
*.216.61.154

스키하우스 2층 지문찍는곳 옆에 돈내고 휴대폰 충전 하는 곳 있을텐데요~ 아이폰도 되는지는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기계는 있어요

엄마는요리중

2018.12.21 16:38:13
*.62.179.171

덕분에 충전 잘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89
201651 양지 리프권 저렴하게 살수있는 방법 [4] knight 네라... 2018-12-21 623
201650 오빠들 :) [24] 리나 2018-12-21 1178
201649 바인딩,부츠 궁합 문의 file [6] asdfwww 2018-12-21 799
201648 1718 k2 다코 검정색 250 사이즈 있는곳 아시는분 ㅠㅠ [1] 버즈맥코이 2018-12-21 520
201647 지산 야심 오땡 대기줄 문의 [4] 으르엏 2018-12-21 629
201646 검정색 비니 살만한 사이트.. 있을까요? [7] zabu 2018-12-21 671
201645 데크 충돌 저도 질문 좀 드려 봅니다. file [59] 화이트폴 2018-12-21 1822
201644 보드 자세좀 봐주세요... 이건뭐.. file [6] 코코볼88 2018-12-21 724
201643 보린이 너비스턴 질문입니다. [11] 화성초보 2018-12-21 727
201642 12월31일 휘팍 or 웰팍 추천 부탁드려요 [3] JHU 2018-12-21 475
» 혹시 휘팍에 아이폰 충전할만한곳 있나요? [6] 엄마는요리중 2018-12-21 831
201640 헤머데크추천좀해주세요 [3] 김종현이 2018-12-21 816
201639 엣지녹 봐주세요 file [7] 모션 2018-12-21 936
201638 나이프엣지 당첨자 발표했나요?? 먹튀 2018-12-21 834
201637 광주에서 휘팍 주중 셔틀 이용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7] goingmin 2018-12-21 938
201636 엣지백 수선해주는곳 없나요? [5] ysj5028 2018-12-21 966
201635 베어스타운 안에 왁싱할 수 있는 곳이 있나요? [2] rupinel 2018-12-21 675
201634 발목이 하드한 라이딩용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8] 홧팅 2018-12-21 944
201633 데크 허리사이즈로 붓아웃 예측가능할까요? [5] 림동 2018-12-21 945
201632 형님들~ 슬라이딩턴 연습용으로 추천 하는 데크 있으세요? [8] 백세청년 2018-12-21 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