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인천에서 하이원

조회 수 616 추천 수 0 2018.12.22 20:55:32
인천에서 하이원 가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자차 말고 대중교통으로 가는 가장 좋은 방법 아시는 분~~

친절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BRTNT6

2018.12.22 21:02:17
*.38.30.231

인천 지하철이용- 청량리역-사북역 -하이원셔틀이용
청량리역에서 시북역까지 3시간반!


인천종합터- 성남종합터-고한사북종합터미널
3시간반

참치에마요네즈

2018.12.22 23:17:39
*.74.67.131

하이원 버스 타고 가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우등버스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차를 터미널에 세워놓으면 되요

물론 주차비는 좀 나오지만, 그냥 저냥 소소해요


*_*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23
201772 롱턴카빙이 쑛턴카빙보다 어렵지 않나요? [9] 난꽈당 2018-12-22 1197
201771 저도 데크샀어요 file [11] 도발양군 2018-12-22 1177
» 인천에서 하이원 [2] 인천보드 2018-12-22 616
201769 보드타기전 스트레칭 워밍업 [5] 일해라곰돌아 2018-12-22 810
201768 하이원 연말 vs 신정 [2] rahe 2018-12-22 537
201767 고각으로 바인딩을 셋팅하고 싶은데 질문드려요. [8] 떵금순 2018-12-22 617
201766 라마 베이스 스키장 아시는분?? [5] 델망 2018-12-22 731
201765 전향각 토턴 프레스 질문드려요 [4] G30 2018-12-22 979
201764 하이원에서 먹을 수 있는 뜨거운 물 ~? [4] 하미하미 2018-12-22 850
201763 초등2학년 보드 어떤거 사야 하나요 [3] 행복하자응 2018-12-22 617
201762 보드 초보 말라뮤트 괜찮은가요? [16] 음하ㅁㄴㄴㄹ 2018-12-22 956
201761 바인딩사이즈문의 [1] 보더프시케 2018-12-22 810
201760 초딩단체질문요 [1] 하치_860855 2018-12-22 676
201759 데페데크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4] 품칫 2018-12-22 630
201758 곤지암 지금 탈만한가요?? 귀짱 2018-12-22 587
201757 덕 스탠스 바인딩 위치 질문입니다 [4] 낭패지대 2018-12-22 671
201756 곤지암 조조할인 없어진건가요?? [5] 눈오면고 2018-12-22 662
201755 하이원 내 밸리콘도 사우나 찜질방 잘수 있나요? [5] 바람이분다... 2018-12-22 818
201754 헬멧 내피 세탁 어떻게 하나요? [1] hongury 2018-12-22 666
201753 노빌레 N8 vs 프라이어 FX 카본 [9] 골든리트리버 2018-12-22 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