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체결하는 부분이 갑자기 뚝하고 부러져버렸네요 이런거도 수리가는한가요?

무재해로

2018.12.23 11:33:44
*.17.214.127

AS 전화하는게 빠를거같아요~

취향

2018.12.23 11:58:27
*.215.145.165

수리는 가능할것 같네요.

놀지롱

2019.03.15 18:37:38
*.74.42.158

최근 지인이 동일한 문제로 AS 진행한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국내에선 수리 불가, 해외의 본사로 보내야함, 높은 비용 예상

2. 수입사에서 동일 모델 신상 50% 할인권 제시

3. 고장난 기본 부츠 반납하고 신상 50% 할인권으로 구입처에서 신상 부츠 재구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02
201810 대명근처 맛집 추천좀해주세요! [3] 햄스터보더 2018-12-23 624
201809 오가사카 질문좀 드릴게요 [2] 아따씨부엉 2018-12-23 665
201808 17/18 트라이던트 보아깨졌는데요.. [2] 항재 2018-12-23 785
201807 새부츠로 바꾸고 종아리가 아파요 [6] 이웃집또털어 2018-12-23 830
201806 xv ltd2궁금합니다 정보좀있으시분 부탁드립니다 [3] 등기등 2018-12-23 359
201805 웰팍 노빌레 시승 신청안한 사람도 되나요? [3] 까까오 2018-12-23 784
201804 데크 그랙 문의 [2] 지봉환 2018-12-23 564
201803 부츠안에 바지넣어입으면 [9] 핫바맛 2018-12-23 1180
201802 프리 데크 등급??? 더 써도되는건지... file [1] 병알 2018-12-23 790
201801 요즘 보드복 스타일 [10] Keegan 2018-12-23 1097
» 보드부츠 이런거도 수리가능할까여? file [3] 김papa 2018-12-23 687
201799 살로몬리듬은 하이백로테이션 셋팅이 안되나요?? [1] 피래미 2018-12-23 693
201798 데크길이와 숏턴 여쭤봅니다 [2] 331s 2018-12-23 775
201797 이지투랑 이지비투랑 차이가 큰가요? [3] Kix 2018-12-23 590
201796 프라이어 샷건데크 정보좀요 곤쟘흰둥이 2018-12-23 561
201795 웰팍 셔틀탈때 보드안고 타는건용? [4] 레이피엘 2018-12-23 814
201794 해머데크 [2] 보드많이어렵다 2018-12-23 771
201793 보드상태좀 봐주세요. [3] 앗세이 2018-12-23 801
201792 xv ltd2, xv랑 많이차이나는 모델인가요? [1] 등기등 2018-12-23 827
201791 상급 슬로프 슬라이딩턴시 [5] 이니셜g1 2018-12-23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