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크밸리 질문합니다

조회 수 815 추천 수 0 2018.12.23 23:21:21

저는 용평 중급 슬로프 (레드, 골드,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다 타는 수준이면 오크밸리 슬로프에서 어디까지 탈수있나요?

2월달에 한번 가봤는데 오크밸리 중급 슬로프가 생각보다 경사가 급하더군요.

그리고 같이 가는 친구는 용평 메가그린, 핑크까지 탈 수있으면 오크밸리 g슬로프 도전할만한가요?


엮인글 :

Ellumi

2018.12.23 23:30:38
*.39.131.5

G는 그리 급한경사의 중급이 아니어서 괜찮으실거에요.

망고와구아바

2018.12.23 23:33:50
*.108.4.136

감사합니다

잭필

2018.12.23 23:44:10
*.53.77.65

친구분은 좀 힘드실수 있어요. 메가그린하고 핑크랑 차이 좀 납니다. 사람도 많고

망고와구아바

2018.12.23 23:48:49
*.108.4.136

알겠습니다 다른 스키장 알아봐야겠네요

호요보더

2018.12.24 06:42:11
*.62.222.247

오크는 초급자 탈만한 슬로프 없어요

망고와구아바

2018.12.24 16:56:25
*.108.4.136

저 그러면 용평 중급자 다 탈 수준이면 오크밸리 슬로프 a,d,f 다 탈만한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59
201890 원정 데크 문의 드립니다. [2] zed 2018-12-24 621
201889 이너부츠에 깔창을 하나 더 깔아도 될까요?? [8] 원피스더쿠 2018-12-24 673
201888 옥세스 +바인딩 추천좀해주세요^^ [6] 앤디뉨 2018-12-24 846
201887 보드타는데 의문점이 생겨요 도와주세요 [10] 만년무주렌탈 2018-12-24 969
201886 시막화이트vs오가사카fc둘중 추천 [3] 토이 2018-12-24 931
201885 해머데크 사이즈및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7] 날아라슈퍼... 2018-12-24 629
201884 초보자 앞엣지 박혀서 넘어질때 무릎 문의드립니다.. [5] 코시모 2018-12-24 796
201883 조거팬츠는 밴드 부분을 부츠 안에 넣어서 입는건가요? [3] genius87 2018-12-24 835
201882 주간에 클리어렌즈 사용하시는분? [4] 요호호호호 2018-12-24 797
201881 리바운딩강한데크 [9] 배고푼보더만수 2018-12-24 879
201880 오늘 웰팍....타신분들잇나요 [3] 하이원장님 2018-12-24 624
201879 부츠 늘리기! 질문이요 [4] 혁쿠 2018-12-24 584
201878 곤지암 오픈 시간 [4] 13년째낙엽중!! 2018-12-24 460
201877 그트용 데크 캐피타 울트라피어 문의드립니다. [5] 낙엽왕김낙엽 2018-12-24 598
201876 파크 들어가보고 싶은데 어렵네요. [6] 크로알 2018-12-23 811
201875 부츠안에 보드복을 넣을 수 있나요? [3] Bornslippy 2018-12-23 944
201874 인클+앵귤 동영상보고 배울만한 좋은영상 없나요? [1] 융평 2018-12-23 735
» 오크밸리 질문합니다 [6] 망고와구아바 2018-12-23 815
201872 1718 말라뮤트 잘늘어나나요?? [3] 헤머해머해 2018-12-23 803
201871 휘팍 시즌권 이용내역 확인하구 싶어요 joeing01 2018-12-23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