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고수님들의 선택은요??
데크는 플로우 블랙아웃 입니다
엮인글 :

낙타뒷발

2018.12.29 19:38:40
*.36.138.126

그냥 같은급
취향차이

디자인마움에드는거사세요

취향

2018.12.29 19:42:31
*.215.145.165

글쓴분 과거 문의내역을 보아... 3피스 바인딩 세팅하시기 어려워 보이니...
그냥 투피스 플럭스요.

또모찡

2018.12.29 23:42:22
*.125.90.8

플럭스가 바인딩은 참 잘나왔지요

늅이

2018.12.30 01:04:54
*.33.181.236

현재 둘다쓰고있습니다.
제선택은ds요.. ㅎㅎ

혁쿠

2018.12.30 11:59:51
*.90.174.79

모든분들이 디에스네요 두개다쓰시는데 왜 디에스를 선택하셨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62
202471 18/19시막MG file [10] 보드타는조몽 2018-12-29 1077
202470 부츠 사이즈 [1] 하늘맛 2018-12-29 731
202469 발 실측 210인분들 부츠 어떻게 사나요? [2] 못난오리 2018-12-29 755
» 플럭스ds vs 유니온 포스 [5] 혁쿠 2018-12-29 807
202467 라이딩 데크 추천 좀 부탁드려요.. [3] 잠시화장실... 2018-12-29 778
202466 부츠 하드텅 쓰시는분들 질문여~ [4] 라이딩부부 2018-12-29 973
202465 곤지암 렌탈장비 쓸만한가요? [1] 무서운초보ㅎ 2018-12-29 630
202464 후드워머 추천좀 해주세요 [8] 짝귀야 2018-12-29 678
202463 80주고 산 데크가 연식이 다르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18] 풀미수몰빵 2018-12-29 962
202462 테크니컬라이딩 힐턴질문입니다 [9] 유네스 2018-12-29 960
202461 왁싱하고 스크래핑 할때 까지 시간적 여유가 별로 없으면 [5] 왁싱 2018-12-29 778
202460 F4.0 끈 끊어짐 [6] F2카보너 2018-12-29 697
202459 비기너턴을 하고있는 초보인데요 [5] kily 2018-12-29 967
202458 경남 진주에서 하이원 스키버스 정차지 질문 좀 드립니다. [1] 바람이분다... 2018-12-29 469
202457 선배님들.부츠.바인딩 센터링좀 봐주세요. file [3] 콜라뚜껑 2018-12-29 713
202456 알파인보드 구피스탠스 바인딩 샛팅법 [6] 초보더 2018-12-29 817
202455 레귤러입니다. 왼발이 너무 아픕니다. file [12] 레귤러 2018-12-29 793
202454 비발디파크 오후 정설시간이 어케될까요?? [3] Capacity 2018-12-29 811
202453 12/31 월요일 용평 하이원 휘팍 로컬님들!!! 알려주세요!!! [7] 어디가덜붐... 2018-12-29 623
202452 휴식또는 대기 슬로프 사이드에서 스키어는 예외인가요?? [3] 피브리조 2018-12-29 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