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프리데크/ 덕 스타일 유저입니다~~~
라이딩 스타일은 카시니컬?? 대충 뭐 라이딩 위주입니당^^
기존 24/-6(레귤러기준) 로 슬턴.카빙 하고 다닙니다
30/0변경 후 뭔가 느낌이다릅니당~~
두가지 스탠스 모두 덕스타일걸로 알고있는데~~ 30/0일때는 뭔가 전향적인 느낌이 더 많이 나는데 제가느끼는것이 잘못된것인지??
아니면 맞는 것인지를 모르겠네요~~
좀 더 라이딩에 깊이를 둔다면 30/0가 더 괜찮겠죠~~물론 스위치는 잘~~못합니다^^;;
엮인글 :

한현호

2019.01.07 18:09:21
*.223.45.146

타는법은 같아요. 전향이 아니니까요.
약간의 느낌 차이죠...

funtoride

2019.01.07 18:10:40
*.201.209.148

뭐~약간의 느낌 차일 쁀이겠죠??감사합니다~~

행율

2019.01.07 18:12:23
*.111.9.24

앞발각도가 높아질수록 전향느낌이 많이 나죠.

funtoride

2019.01.07 18:16:29
*.201.209.148

제가 둘차이각이 30도가 제일 맞것같아서
역시 앞발에 각이 올라가면 느낌상 차이가 나는군요~~타는 스타일에 차이는 크데없다고 보면되겠네요 감사합니다^^

한집착

2019.01.07 18:43:47
*.62.22.61

둘 다 영향이 있습니다.
앞발 고각으로 돌리면 : 어깨가 열림
뒷발 고각으로 돌리면 : 골반이 열림

개인적으로 고각이 라이딩에 유리하다기 보다는..
해머덱과 깊은 카빙에 유리한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funtoride

2019.01.07 19:18:07
*.201.209.148

역시 자세적인 면에서 좀 더 느낌이 다른군요~~
6도차이지만 어깨열림 차이가 느낌을 이렇게 다리하네요 감사합니다^^

이야힝

2019.01.07 19:09:03
*.130.241.37

저도 21 -9에서 슬금슬금 와서 27 -3까지왔는데

돌리면 돌릴수록 전향같은느낌이 납니다

자세도 변하는게 맞는거같아요 어께가 더 열려버리더라구요

funtoride

2019.01.07 19:20:06
*.201.209.148

저도21/-9~ 24/-6 ~27/-3~30/0 까지 여튼 전향 넘으면 완전 바보가되서 덕에서 왔다갔중인데
3도각 차이마다 약간씩 다르다는것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88
203346 전향각 힐턴에 대해서 여쭤볼게 있습니다 [12] 영남알프스... 2019-01-07 1044
203345 라이딩용 여성 데크 추천해주세요 [3] 사고싶다데크 2019-01-07 546
203344 하이원 갈려고 하는데 여러가지 질문좀여 ㅎㅎ [11] 소심 2019-01-07 810
203343 동일옷 같은가요? file [11] 루비스타 2019-01-07 943
203342 형광핑크가 들어간 자켓은 어디서 살수있을까요? 이야힝 2019-01-07 368
203341 무지 티셔츠 다들 입으시니요? [1] B_Holic 2019-01-07 521
203340 이 데크 브랜드와 제품명, 현재 가치를 알 수 있을까요? file [9] 함께행복 2019-01-07 814
203339 웰팍, 비발디 난이도? [5] 잠시화장실... 2019-01-07 961
203338 마지막으로 데크조합 및 붓아웃 질문드랴요 요술e 2019-01-07 596
203337 타입알 에폭시 해야될까요?ㅜㅜ file [6] 보더미키 2019-01-07 812
203336 나이프엣지 지산점 영업하나요? [6] GRIFFITH 2019-01-07 971
203335 바인딩 각도 21/0의 다운자세 질문입니다. [5] 고래의밥 2019-01-07 916
203334 고글 김서림 퐁퐁 원액으로 닦아야하나요? [8] 끌레도르 2019-01-07 1302
203333 데크 길이 선택 질문드려요. [4] 김코미디언 2019-01-07 650
» 24/-6 와 30/0 라이딩 위주라면??? [8] funtoride 2019-01-07 779
203331 인천에 보드 왁싱할수 있는곳 아시는분 계신가요~? [4] 쒜트리 2019-01-07 815
203330 하이원리조트 근처 숙박 괜찮은곳 좀 알려주세요~ [2] 무늬만보더 2019-01-07 625
203329 밴딩 기술 정확한 정의가 뭔가요 ??? [5] MEVIUSlss 2019-01-07 809
203328 에덴 요즘 괜찮나요??? [3] 시에마루 2019-01-07 612
203327 ksia 1 시험 볼려고하는데...바인딩 각도문제.조언부탁드립니다;. [34] 샤이닝포유 2019-01-07 1130